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제주도

제주도 중문 맛집 - 덤장 갈치조림 추천!

by 쏙앤필 2019. 11. 4.
반응형

제주도 중문 맛집 - 덤장 갈치조림 추천!




3월에 제주도 여행 중 갔던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 맛집 덤장을 포스팅 하고자한다.

각종 TV에도 소개된 것 같다.

갈치조림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제주도 방문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자 한다.

가게도 엄청 크고 주차장도 넓다.

우리는 룸으로 안내받았다.


제주도 맛집/카페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조~


[제주도 맛집] 신라호텔 제주 더파크뷰 - 브런치 뷔페 후기

[제주도 카페] 델문도 -함덕해수욕장 서우봉 해변 / 제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



영업시간


매일 08:00~ 22:00




덤장 메뉴 & 가격


통갈치 구이(1마리) 49,000원

갈치조림 52,000원

갈치구이 40,000원

성게국 13,000원

전복 코스 50,000원(1인)


상차림과 코스요리도 있다.

메뉴 종류와 인원수에 따라 적절한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제주도는 관광지인 만큼 가격은 좀 나가는 편이다.



우리가 주문한 덤장 상차림

가격은 2인분 기준으로 68,000원이다.

돔베 고기, 고등어, 갈치조림, 보말국이 포함된 메뉴이다.

다양하게 이것저것 맛보기에 좋았다.



덤장 상차림 기본 메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돔베 고기가 부드러워 맛있었다.

상추에 쌈장이랑 같이 싸먹으면 진짜 맛있다.

일단 푸짐해서 좋았고 제주도 향토음식을 맛보기에 좋았다.



기본 반찬들이 깔끔해서 좋았다.



자리돔 강정

처음 먹어봤는데 짭조름하니 맛있었다.



간장게장도 나왔는데 간장게장은 평이했던 맛이었다.

간장게장은 여수에서 ㅎㅎ


여수 가면 꼭 먹어야 하는 간장게장 양념게장 맛집 - 원조 갈치조림 청정 게장촌 추천!




덤장 메인 메뉴 갈치조림

갈치가 정말 부드럽고 밥도둑이다.

갈치도 맛나지만 감자랑 무도 밥이랑 먹으면 맛있다.

달달해서 자꾸 들어갔다.



고등어 구이

고등어 구이도 바삭하니 맛났다.



보말 미역국

미역이 푸짐해서 좋았다.

가격은 좀 나가는 편이지만 깔끔하고 제주도 향토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집이다.

다 먹고 나면 잘 먹었다는 느낌이 드는 제주도 서귀포 중문 맛집 덤장 후기였다.


[제주도 맛집] 제주공항 식당가 회전 초밥집 보노보노 스시(BONO BONO SUSHI)

[제주 서귀포 맛집] 켄싱턴 호텔 제주 호캉스 / 뷔페 라올레 런치 후기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