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제주도

[제주도 카페] 델문도 -함덕해수욕장 서우봉 해변 / 제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

by 쏙앤필 2019. 2. 26.
반응형

  카페델문도

  Jeju, Korea





제주도 핫한 카페 델문도


제주도 여행 중 해변도로를 달리다 너무 예쁜 바다가 눈에 띄어 차를 멈추고 바다를 구경하다가 우연찮게 발견하게 된 카페 델문도, 모래사장 위에 카페가 있는 함덕 해수욕장의 쫙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차 한잔할 수 있는 환상적인 카페였다. 마치 지중해를 연상케 하는 이국적인 느낌도 물씬 났다. 함덕해수욕장은 제주도에서 본 바다 중에서 가장 이쁜 바다로 기억한다. 우리나라에서 보기 드문 에메랄드 빛깔과 흰 백사장이 너무나 인상적인  이쁜 비치이다.  



함덕해수욕장 서우봉 해변의 멋진 뷰



모래사장 위에 놓여 있는 카페

함덕 서우봉 비치를 구경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바다 옆에 있는 카페를 그냥 지나칠 수가 없을 것 같다. 카페에 들어가 바다를 바라보며 차 한잔하고 싶을 것이다. 입구에 들어서면 제주도 느낌이 물씬 나는 야자수들이 제주도 여행지에 온 느낌을 물씬 뿜어낸다. 카페 델문도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고 아래 사진은 2층으로 들어가는 입구이다.



역시 핫한 카페구나. 핫플인정 ㅎㅎ

실내로 들어오니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였다.  몰랐는데 카페 델문도는 1박2일 한효주가 방문한 카페로도 유명했다. 바다전망을 하는 자리는 당연히 인기 자리여서 자리가 날 생각을 안 했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실내 사진은 많이 못 찍었다. 카페 델문도는 베이커리와 맞먹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있었고 차, 맥주, 젤라또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다. 저녁에 바다를 바라보며 간단히 간식거리를 즐기며 맥주 한잔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


OPEN  7시

CLOSE 12시



내가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테라스 뷰 

창가 자리에 앉아서 바라보는 테라스 뷰도 멋졌다.



테라스 뷰에서 인증샷 남기기

카페에서 테라스로 연결되는 통로가 있다.



뷰가 너무 멋진 야외 테라스 ♡♥

뷰가 너무 멋져서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테라스에서 오래 머물렀다. 날씨 좋은 봄날 한번 더 오고싶은 곳이다. 바다를 바라보며 차한잔 하며 아무생각없이 멍하니 바다만 바라봐도 너무 좋은곳, 마치 외국에 있는듯한 느낌에 기분이 한껏 업된다.



바람이 많이 불어 파도가 이리저리 넘실거리는 게 겨울바다의 느낌이 제대로 났다.



등대도 너무 느낌 있다. 바다를 배경으로 인증샷 남기기 



문도 갤러리



건물 뒤쪽에 있는 델몬도 외관

제주도 느낌이 나게 돌담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먼가 정감 있다.



 건물 뒤쪽 벽에는 문도 하우스라고 센스 있게 적혀있다.



델문도 옆 산책길

함덕 서우봉 해변으로 가는 산책길이 마련되어 있어 날씨 좋은 날 모래사장을 걸으며 산책하기 좋을 것 같다.



서우봉 일출



우연히 지나가다 발견한 카페여서 급하게 차만 마시고 왔었는데 다음에 여유롭게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카페다. 따듯한 봄날에 야외 테라스에서 멋진 바다 뷰를 감상하며 서우봉 해변을 따라 산책하면 너무나 좋을 것 같다. 가족 또는 연인들과 가기에 너무나 좋은 제주도 핫한 카페 델문도를 추천한다.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