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서울 경기

[판교 맛집] 아브뉴프랑 판교점 태국 음식 - 생어거스틴 ( Saint Augustin) 메뉴 & 가격

by 쏙앤필 2019. 9. 16.
반응형

[판교 맛집] 아브뉴프랑 판교점 태국 음식 - 생어거스틴 ( Saint Augustin) 메뉴 & 가격



경기도 성남 판교 맛집으로 유명한 아브뉴프랑에 태국 음식점 생어거스틴을 방문하게 되었다.

무지개 색깔로 된 저 건물이 다 아브뉴프랑으로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을 맛보 수 있다.


서울/경기도 맛집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클릭!!


경기도 성남 맛집 - 판교 현대백화점 신승 반점

[왕십리 맛집] 소고기 맛집 대도식당 본점 후기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설, 추석 당일 휴무 /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다.)



메뉴&가격


뿌 팟 봉커리        29,000원

왕새우 팟타이      18,000원

똠양꿍               19,000원

느어 팟 남만호이  29,000원

꿍 텃 루엄          37,000원


등 외에 세트메뉴들이 있다. 

우리는 2인 세트메뉴를 주문했다.


뿌팟봉커리 +라이스 + 왕새우 팟타이 42,000원



처음 먹어보는 뿌팟봉커리 

부드러운 크랩을 커리와 함께 볶은 소프트한 맛이다.

입에서 살살 녹는다.



소스가 너무 독특하고 정말 맛있었다.

푸짐하게 먹기엔 다소 양이 부족하다.

양에 비해 가격이 좀 있는 편이다.

하지만 맛은 보장한다.



태국식 볶음면 왕새우 팟타이

레몬즙을 짜서 숙주랑 비벼 먹으면 정말 맛난다.

고춧가루를 따로 뿌려서 먹으면 느끼함을 없애면서 매콤하니 맛있다.



태국요리는 살짝 단맛이 나는 특징이 있는데 단맛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달콤하면서 매콤하니 정말 맛났다.

다음번엔 다른 종류의 메뉴도 먹어보고 싶었다.



생어거스틴 실내내부

다른 지점과 달리 생어거스틴 아비뉴프랑 판교점은 별도의 방이 따로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회사 회식 등의 장소로도 유용할 듯하다. 



기본세팅



아브뉴프랑 식당가 거리
다양한 종류의 음식점들이 들어서 있고 다 맛보고 싶을만큼 맛나 보였고 사람들도 많았다.
양이 좀 작고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지만 맛이 있기에 만족스러운 후기였다.
다음번엔 또 기회가 된다면 다른 식당을 방문하고 싶다.
태국 요리가 먹고싶을때, 아시아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추천한다.

태국 현지 맛집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조~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