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서울 경기

강남역 회전초밥 맛집 갓덴스시 /일식전문점 /서울 맛집

by 쏙앤필 2020. 2. 2.
반응형

강남역 회전초밥 맛집 갓덴스시 /일식전문점 /서울 맛집






서울 여행 중 강남역에 회전초밥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다.
도착하니 역시나 웨이팅이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다.


영업시간


주말 11:00 - 23:00 (금~토)
평일 11:00 - 22:00 (일~목)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09 (역삼동 822-4 강남 제일 빌딩)


강남역 12번 출구에서 51m


주차 가능


메뉴 & 가격




초록접시 1,500원
붉은접시 2,500원
보라접시 2,900원
곤색접시 3,800원
은색접시 4,900원
금색접시 6,200원


이렇게 돌아가는 회전초밥을 골라서 먹어도 되고
메뉴판에 적힌 메뉴를 시키면 바로 만들어서 주신다.
인기 세트메뉴 등 메뉴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다.




갓덴스시 메뉴판





다양한 튀김과 구이, 회세트 도 있다.




일식 전문점답게 일본 분위기가 났고
가게는 활기차며 직원분들도 친절했다





고추냉이와 미소국이 준비되고
원하는 초밥을 골라 먹으면 된다.
회전스시 바 말고도 바깥쪽에는
테이블 좌석도 있었다.
모임이나 조용하게 먹을 때
이용하기 좋아 보였다.





샐러드 연어 아보카도 초밥
샐러드와 연어의 조합과 아보카도까지
정말 맛있었다.




연어 3종 세트
구은 연어랑 생언어가 함께 나온다.
비린 맛도 하나도 안 났다.




연어 3종 세트
샐러드와 파 튀김과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이다.
마요네즈와 야채를 연어와 함께 먹으면
정말 부드럽다.
파튀김이 특이했다.




파 연어구이
초밥에 양념이 곁들어져서
맛이 두 배가 되는 듯
내 취향이다 완전!





파 튀김 생선초밥
이게 정말 맛있었다!
파 튀김은 정말 바삭하고
부드러운 초밥과 잘 어울렸다.
정말 하나하나 먹는 재미가 쏠쏠했다.
초밥마다 특징이 다 있었다.




인기 메뉴 세트
연어구이, 와규, 불 맛나는 고기

다 맛나 어쩜 




갈릭치즈 3종




갈릭치즈 3종 초밥
양념이 맛있어서 이것도 취향저격~
마늘과 치즈의 조합이 좋았다.
아 또 먹고 싶다.ㅠ




유자 고추 3종 초밥
특이해서 먹어 봤는데
유자 맛이 살짝 나면서
독특하면서 맛있었다.
안 맛있는게 없다.




참치샐러드 마끼
참치와 마요네즈가 적절히 섞여
기대 안 했는데 요것도 맛있다.




오이마끼와 계란 마끼
오이 씹는 맛이 좋다.




참치 샐러드 대마끼
참치와 마요네즈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었다.




후식으로 깔끔하게 파인애플로 마무리했다.
계속 감탄을 하면서
총 6만원치 정도 먹었던 것 같다.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던
서울 강남에 위치한 갓덴스시
가격은 좀 있지만,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국내에서 먹은 초밥집 중에서는
제일 맛난던것 같다.
다음에도 또 방문하고 싶은
서울 강남 맛집 갓덴스시를 추천한다!




서울 맛집 관련 포스팅


서울 3대 뷔페 조선웨스틴호텔 아리아 주말 디너 가격 할인 팁 / 명동 맛집
서울 왕십리 제일곱창 소곱창 맛집/ 테이블링 어플 추천!
[왕십리 맛집] 소고기 맛집 대도식당 본점 후기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