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서울 경기

경기도 성남 맛집 - 판교 현대백화점 신승반점

by 쏙앤필 2019. 6. 7.
반응형

경기도 성남 맛집 판교 현대백화점 신승 반점

 

판교 현대백화점에 유일하게 줄 서서 먹는 중화요리 맛집 신승 반점

인천 차이나 타운에서 유명한 신승 반점이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입점해서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유명하다. 현백에서 쇼핑 후  허기진 배를 달래러 기대 가득한 신승 반점으로 고고씽~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있다.

 

1905년 대한민국 최초로 자장면을 소개한 공화춘의 역사를 이어간다고 적혀있다.

역사가 깊은 만큼 얼마나 맛있는지 그 맛이 정말 궁금했다.

유니 짜장과 탕수육이 유명하다던데 수요 미 식회에도 소개되었다고 한다.

 

신승 반점에서 기다리는 대기줄

다른 가게 어디에도 줄을 서지 않았는데 유일하게 신승 반점에서 줄이 눈에 띄었고 홍보 효과까지 톡톡히 하는 듯하다.

얼마나 맛있길래 라는 기대와 함께 줄을 서서 먹어 보기로 했다.

 

신승 반점 기본 세팅과 메뉴판

 

우리가 주문한 메뉴들

 

볶음밥 (8.000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승 반점 볶음밥은 계란 프라이와 짜장이 볶음밥 위에 올려져 나왔다.

그리고 짬뽕국물도 함께

일단 맛있었다. 보통 볶음밥이 느끼할 수도 있는데 맛있었다.

 

간짜장 (8,000원)

판교 현대백화점 신승 반점 은 기본으로 계란 프라이가 올라와 있다.

그리고 보기 드문 오이채가 송송 

다른 곳에서 짜장면 시키면 계란 후라이 안 주는데 먼가 푸짐한 느낌?이랄까

간짜장 양념과 면발의 조합이 너무 좋다.

일단 면발이 쫄깃쫄깃하다. 

간짜장도 맛있다. 볶음밥보다 더 맛있었다.

 

간짜장과 합체

소스와 면이 잘 어우러진 식감이 살아있는 맛이다.

섞으니 비주얼은 좀 그런데 실제론 정말 맛있었다.

 

탕수육 (20,000원)

탕수욕은 찹쌀 탕수육과 일반 탕수육이 있었는데 우리는 일반 탕수육을 주문했다.

다른 사람들은 찹쌀 탕수육을 많이 주문했다.

지금까지 먹어 본 것 중 순위를 매기자면 탕수육이 제일 맛있었다. ㅎㅎ 탕수육 맛집 인정

일단 튀김이 너무 바삭했고 바로 튀겨낸 맛이랄까 눅눅함이 전혀 없었다.

고기는 부드럽고 달짝지근한 소스와 함께 찍어 먹으니 너무 맛났다.

찍먹으로 먹으려고 그릇에 따로 담아 달라고 했다.

맛집 인정 ~

 

식사를 다 하고 나서 재스민 차로 마무리하며 긴 줄을 서며 기다린 보람이 있는 경기도 성남 맛집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승 반점 

아주 만족한 한 끼 식사였다.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