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대구 경북

[대구 카페] 스타벅스 리저브점 신세계 백화점 / 스벅 텀블러

by 쏙앤필 2019. 2. 27.
반응형

[대구 카페] 스타벅스  리저브점 신세계 백화점 / 스벅 텀블러

 

 

  Starbucks Reserve
  신세계백화점, 대구 

 

 

대구 신세계 백화점 8층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

 

대구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역점 안에는 스타벅스가 2군데가 있는데 3층은 티바나점, 8층은 리저브점이다. 티바나는 티 전문 브랜드로 보통 스타벅스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 외에 티를 전문으로 하는 매장이다. 평소 커피를 잘 안 마셔서 스타벅스를 잘 가진 않는데 나처럼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 자주 애용할 것 같다. 커피 이외에 티를 좋아한다면 3층 티바나점을 가면 된다. 내가 방문한 8층 리저브 점은 스타벅스 기본 메뉴 외에 일반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좀 더 고급스러운 원두를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서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찾을 것 같다.

 

OPEN  11:00

CLOSE  21:30

 

스타벅스 실내 일반 메뉴 주문하는 곳

실내에 들어오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이다. 스타벅스는 어딜 가나 사람이 넘쳐난다.

 

 

스타벅스 리저브 바

스타벅스 리저브는 핸드드립으로 커피를 내려줘서 원하는 원두를 선택하면 취향에 맞게 주문하면 된다. 가격은 일반 커피보다 좀 더 비싸다고 한다. 평소 커피를 잘 안 마셔서 이용하진 않았지만 커피 마니아들에겐 인기 많을 것 같다. 

 

 

커피 대신 주문한 라임패션티

히비거스와 라임을 조화한 새콤달콤한 라임패션티, 원래 위에 라임을 동동 띄워 주는데 다 나가고 없다고 티만 나왔다. 비주얼은 아쉽지만 맛은 똑같았다. 예전에 먹은 히비거스티와 비교하면 좀 더 달달하고 맛있다. 색깔이 진해서 예뻤다.

 

 

 

상큼하고 시원한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배불러서 다 못 먹었다. 처음에 마실 때는 요거트와 딸기맛이 적당히 섞여서 많이 안 달아서 좋았다. 근데  먹다 보니 단맛이 바닥에 다 깔려있었던듯ㅎㅎ 그리고 환경을 위한 종이 빨대, 환경을 위한 건 좋긴 한데 먹다 보면 종이 맛이 난다,, 그래서 그냥 마셨다.

 

 

언니가 선물해준 스타벅스 텀블러 ♡♥

포장도 이쁘게 해서 준다. 포장지가 이뻐서 기분이 두 배로 좋았다.

 

 

 

도자기 재질로 된 것도 이뻤는데 잘 떨어뜨려서 편하게 쓰기 좋게 플라스틱으로 선택했다. 일단 가볍고 화이트 톤이 깔끔하니 이뻤다.

 

 

 

 

뚜껑도 열기 편하고 물 마시는 쪽은 여닫이 식으로 되어 있어 먹기 편하게 되어 있다.

 

 

씻기 편한 텀블러 안, 넓어서 씻기 편했다.

 

 

 

커피를 좋아한다면 리저브 점으로 티를 좋아하면 티바나점으로 고고~ 다음엔 3층 티바나점에 가봐야겠다.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나요?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NxbcM

 

 

스타벅스 더블 월 코어 투명 콜드컵 일반포장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by 쏙앤필

 

스타벅스 신메뉴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피치 젤리 아이스티 먹어본 후기!

 

스타벅스 신메뉴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피치 젤리 아이스티 먹어본 후기!

스타벅스 신메뉴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피치 젤리 아이스티 먹어본 후기! 스타벅스 신메뉴 중 피치 레몬 블렌디드와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에 이어 이번에는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soakandfeel.tistory.com

스타벅스 신메뉴 피치 레몬 블렌디드,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 솔직 후기!

 

스타벅스 신메뉴 피치 레몬 블렌디드,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 솔직 후기!

스타벅스 신메뉴 피치 레몬 블렌디드, 피스타치오 크림 프라푸치노 솔직 후기! 스타벅스 5월 신메뉴! 스타벅스 신메뉴로 초콜릿 블랙 콜드 브루,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피치 & 레몬 블

soakandfeel.tistory.com

스타벅스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 & 디카페인 카페라떼 /판교 알파돔시티점

 

스타벅스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 & 디카페인 카페라떼 /판교 알파돔시티점

스타벅스 레드벨벳 크림치즈 & 디카페인 카페라떼 /판교 알파돔시티점 판교에 볼일이 있어 들렀던 스타벅스 알파돔시티점!판교역 근처에 스타벅스가 은근 많았다.판교역 4번 출구로 나와서알파

soakandfee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