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서울 경기

스타벅스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 & 디카페인 카페라떼 /판교 알파돔시티점

by 쏙앤필 2020. 4. 22.
반응형

스타벅스 레드벨벳 크림치즈 & 디카페인 카페라떼 /판교 알파돔시티점




판교에 볼일이 있어 들렀던 스타벅스 알파돔시티점!

판교역 근처에 스타벅스가 은근 많았다.

판교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알파돔시티쪽으로 걸어가면 보인다.

평일 낮인데도 사람들이 꽤나 있었다.

스타벅스는 어딜 가나 항상 사람들로 분비는 듯




스타벅스 판교알파돔시티점/ 카페



영업시간


주중 07:00 - 23:00

주말 08:00 - 23:00/

일요일은 22:00까지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06번길

( 백현동 531 알파돔시티)

판교역 4번 출구에서 204m


주차 가능



실내 내부


생각보단 넓진 않았지만 

아담하고 쾌적한 분위기다.

중간에 긴 테이블이 있고 

북적이지 않아 좋았다.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았다.

스타벅스에 오면 왠지 

여유로운 기분이 들어 좋다.

커피는 잘 안 마시지만 커피 맛도 좋아

사람들이 찾는데는 다 이유가 있겠지?

가격만 좀 다운되면 좋으련만,,



MD들이 전시되어 있고

텀블러 구경도 하고 

스벅은 둘러보는 재미가 있는듯 ㅎ



케이크 코너 

크림치즈가 넘 먹고 싶어 고른 

레드벨벳 크림치즈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카페라떼 그리고 

레드벨벳 크림치즈 조각 케이크를 주문했다.



레드벨벳 크림치즈 5,500원


레드벨벳 시트 사이에 크림치즈 무스를 

샌드한 케이크다.

크림치즈가 층층이 도톰하게 들어있어 

부드러운 맛을 낸다.

진한 치즈맛이 고소하고 

그렇게 달지 않아서 맛있었다!



꾸덕해 보이는 크림 치즈~



레드벨벳 이름 정말 잘지은듯 ㅎㅎ

카페라떼랑 먹으니 넘 맛있구나~



디카페인 카페라떼 4,900원


스타벅스에는 디카페인 커피가 있어 

카페인은 부담스럽고 커피는 마시고 싶을 때

마시기 딱! 좋았다.

평소 커피를 잘 안 마시는데 

디카페인이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 좋았다.

부드럽고 달달하네~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여유롭게 

차 한잔 하기 좋았던

스타벅스 판교 알파돔 시티점!

다른 지점보다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어 좋았다.

여유롭게 차 한 잔 하기 딱 좋은곳~



관련 포스팅


[대구 카페] 스타벅스 리저브점 신세계 백화점 / 스벅 텀블러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