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대구 경북

퀄리티 좋은 한우 갈비살 맛집 우리소가든 대구 수성구 소고기 맛집

by 쏙앤필 2020. 6. 13.
반응형

퀄리티 좋은 한우 갈비살 맛집 우리소가든 대구 수성구 소고기 맛집




한동안 면종류만 먹다가 간만에 소고기로 몸보신 좀 

할 겸 퀄리티 좋은 한우 맛집 우리소가든에 갔다.

가격은 비싸지만 퀄리티가 좋다고 해서 

질 좋은 고기를 먹기에 좋은 집이다.



우리소가든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주소


대구 수성구 청수로 61(중동 187-5)

황금역 1번 출구에서 887m


전화번호


053-768-1818


주차 가능



실내 내부

실내는 생각보다 넓었고 바깥 테이블도 있지만 

주로 룸식으로 되어 있어 

조용히 식사하기 좋았다.



우리도 룸으로 안내 받았다.

방해받지 않고 조용히 식사할 수 있어 좋았다.



메뉴 & 가격


우리소스페셜 100g 28,000원

(갈비살+등심+안창살)

갈비살 100g 25,000원

등심 100g 28,000원

안창살 100g 33,000원

생갈비 100g 51,000원


고기류는 다 국내산 한우이다.

생갈비 맛집이라고 하던데 가격이 어마어마했다.

그 외 육회, 생고기도 있고 식사류로 냉면, 돌솥밥, 

누릉지 등도 있다.

점심 특선도 있는데 정식코너들도 괜챃아 보였다.



우리소 스페셜 3인분을 주문했다.

갈비살, 등심, 안창살을 골고루 먹을 수 있다.

국내산 한우라서 퀄리티는 좋은 만큼 양은 좀 작은 느낌이다.

가격은 비싸지만 질 좋은 한우를 먹을 수 있다.



마블링이며 육안으로 봐도 고기 상태가 좋아 보였다.



반찬도 푸짐하게 잘 나오는 편이고 

하나하나 다 맛있었다.

반찬이 맛있으면 맛집 인정 ㅎㅎ



가지무침, 가자미조림, 양념게장, 샐러드

명이나물등 다 깔끔하고 맛났다.



재래기도 싱싱하게 나오고 싸먹을 것들이 많았다.

반찬들이 다 정갈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다.



화력 좋은 청정 강원도 참숯으로 구워 

생고기 고유의 진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고기의 퀄도 아주 좋아 보인다.



안창살이랑 등심이랑 골구루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고기가 정말 담백하고 고소하다.



맛있게 굽굽하는 중~

소고기는 살짝만 익혀서 맛있게 잘라주고 

바로바로 먹기!



살짝 씩만 익혀서 정말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하다.

스페셜 고기를 시켜서 골고루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아 정말 맛있다 ~



살짝씩만 구워서 바로바로 먹어주면 

맛있는 스테이크 맛이 난다.



육즙이 가득한 고기 한점을 먼저 

재리기와 같이 먹어 봤다.

한우의 퀄리티가 좋아서 그런지 정말 맛났다.



고기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끼려고 이번에는 

소금에 살짝 찍어 먹었다.

고급 스테이크 맛이 난다.

쌈에 싸먹어도 맛나지만 소금에 살짝 찍어 먹는게 

스테이크 먹는 맛이 나서 맛있었다.



두툼해서 고기 씹는 식감이 좋고 부드러운 맛이다.

퀄리티 좋은 스테이크 맛이 나서 

몇 번 싸먹고 소금에 계속 찍어 먹었다.



명이나물에 싸먹어도 새콤달콤한 맛과 함께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준다.



요렇게 돌돌말아서 싸먹음 맛있다.



소금에도 찍어 먹고~



점심특선 메뉴에 있던 한우선지해장국도 나오는데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음식들이 다 맛있는 편이다.

진짜 더 먹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조금씩만 먹게 된다.



점심특선으로 이거 하나만 먹어도 든든할 듯~



새콤달콤 김치 부침개도 정말 맛있다.

이것저것 많이 나오는데 먹다 보면 생각보다 

배가 불러 다 못먹은것도 많을 정도로 푸짐하고

반찬들이 다 맛있었다.



고기를 다 먹으면 식사가 나오는데 

된장이랑 비지찌개도 같이 나온다.

된장국에는 고기가 꽤 들어가 깊은 맛이 나고 

비지도 구수하니 맛났다.


전체적으로 푸짐하고 퀄리티 좋은 식사를 한 느낌이 들어서 

가격은 꽤 비싸지만 만족하고 온 한우 맛집 우리가든 이었다.

더운 여름 든든하게 몸보신 하기 좋은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고기도 다양한 부위를 골고루 먹을 수 있어 좋았고

질 좋은 소고기와 다양한 반찬들과 함께 맛 볼 수 있어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대구 수성구 소고기 맛집이었다~



관련 포스팅


지산동 소고기 맛집 박현지 토종한우 식육식당/대구 수성구 맛집

중구 서문시장 한우 맛집 국일생갈비 소고기 맛집

[부산 소고기/한우 맛집]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집 가격/생갈비, 양념갈비

[왕십리 맛집] 소고기 맛집 대도식당 본점 후기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