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부산 경남

[부산 소고기/한우 맛집]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집 가격/생갈비, 양념갈비

by 쏙앤필 2019. 12. 16.
반응형

[부산 소고기/한우 맛집]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집 가격/생갈비, 양념갈비





부산 여행지에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집을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다.
후기가 엄청 많아서 정말 가보고 싶었는데 웨이팅이 길다는 말에 몇 번 포기를 했었는데 이번엔 드디어 가보게 되었다
예약을 해야 되는지 가게에 전화를 하니 생갈비는 이미 다 매진됐고 양념갈비만 먹을 수 있다고 하셨다.
블로그를 보니 생갈비는 이틀 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해운대암소갈비집 외관


한옥으로 지어져 고풍스러운 느낌이 났다.
안으로 들어가면 큰 한옥 한채가 식당으로 되어 있었다.




영업시간


11:30 - 22:00 / 명절 휴무
Last order 20:50
Break time 15:15 - 16:30 (주말, 공휴일, 하절기 적용)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 2로 10번 길 32-10


주차장이 따로 있어 주차가 가능하다.
해운대 근처에 숙소를 잡았는데 생각보다 근처에 맛집들이 상당히 많았다.


부산 숙소 관련 포스팅


[부산여행]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객실과 조식 및 씨메르 온천 후기
[부산여행] 서면 롯데호텔 호캉스 / 수영장 , 사우나 후기










안으로 들어가니 이렇게 엄청난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다.
듣던 대로 맛집이 맞나 보다.
너무나 많은 웨이팅에 살짝 당황했다.
안쪽으로 들어와서 직원분께 이름을 남기고 기다리면 된다.
우리는 거의 1시간 넘게 걸린다고 해서 주변을 좀 돌아다니고 왔는데도 꽤 기다렸다.




메뉴 & 가격



생갈비 1인분 (2대) 180g 42,000원
양념갈비 1인분 (2대) 180g 36,000원
불고기 1인분 180g 30,000원
뚝배기 된장 3,000원
감자 사리 2,000원


원산지 : 국내산 한우


가격이 꽤 비싼 편이다.
생갈비는 매진되어서 양념갈비 3인분을 주문했다.




기본 상차림

비싼 가격에 비해 기본 반찬들이 부실하게 느껴졌다.
솔직히 이 반찬들을 보고 갈까 말까 많이 망설였다.
야채, 재래기, 마늘, 쌈장이 다다.
하지만 고기 맛집이니깐 고기가 맛있겠지라는 기대감으로 기다리는 순간 양념갈비가 나온다.




드디어 나온 양념갈비 3인분
굽지도 않았는데 맛나보였다.ㅎㅎ
처음에는 이모님이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바쁘셔서 중간중간 점검을 해주신다.




마늘이랑 양념갈비가 맛있게 구워졌다.
환기가 잘 안돼서 고기 냄새가 온 옷이며 몸에 배는 건 어쩔 수 없다.
하지만 너무나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었다.





너무나 맛나게 구워진 한우 갈비
뼈에 붙은 살들도 다 떼어내서 남김없이 다 먹었다.




소고기니깐 금방금방 구워져서 좋았다.
한우라 연하고 보들보들 한데 양념갈비라서 달달한 맛이 강했다.
마늘이랑 쌈에 싸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너무 맛났다.




맛있게 구운 양념갈비를 저기 갈색 소스에 찍어 재래기에 마늘과 함께 싸먹으면 정말 맛있다.
특제 소스가 달달했다.
양념갈비도 달고 소스도 달고 전체적으로 단맛이 강했지만 그래서 더 중독되는 것 같다.
다음엔 생갈비를 먹어보고 싶다.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집의 또 다른 별미 감자사리면
고기를 다 먹으면 불판가장자리에 감자 사리를 부어서 끓인다.





처음엔 조금 끓이고 먹어보았는데 니맛도 내맛도 없는 맛이었는데
알고 보니 국물이 없어질 때까지 끓여야 맛난다고 이모님이 말씀해 주셨다.





국물이 다 쪼글아 들 때까지 기다렸다가 먹으면 정말 맛있는 감자 사리이다.
양념이 감자 사리면에 스며들어 고소한 맛이 난다.
감자 사리는 처음 먹어봐서 그런지 더 맛있었다.




감자 사리 클리어 ㅎㅎ

배부르다면서 바닥까지 박박 다 긁어먹었다.
양념갈비는 양념 때문에 철판이 잘 타는 편이다.
이모님이 자주 갈아주신다.




마지막으로 된장과 공깃밥으로 마무리하기~
배가 터질 것 같지만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처음에 기본 반찬에 살짝 실망을 했지만 고기와 감자 사리까지 만족스러운 한 끼였다.
부산 여행 오면 고기 맛집으로 추천할 만하다.
긴 웨이팅과 가격이 부담스럽긴 하지만 먹고 나면 후회하지 않는 부산 소고기, 한우 맛집
해운대 소문난 암소갈비집 후기 였다.

다음에 또 먹고 싶은 맛이다.
맛집 인정!






부산 해운대 맛집 관련 포스팅


해운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폭립 맛집 로코스 비비큐 (LOCOS BBQ)
[부산 맛집] 해운대 개미집 낙곱새 / 낙지볶음 해물전골 전문점 /수요미식회
해운대 마린시티 한정식 맛집 풍원장 미역국 정찬 - 가족 외식으로 추천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