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대구 경북

경주 짬뽕 맛집 중화요리 부용 불짜장면 고추짬뽕 후기

by 쏙앤필 2020. 3. 23.
반응형

경주 짬뽕 맛집 중화요리 부용 불짜장면 고추짬뽕 후기




경주에 놀러 갔을 때 중화요리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중국집 부용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다.

외관은 화려하고 경주에서 

중식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었다.




중국요리 맛집 관련 포스팅


대구 현대백화점/반월당 맛집 고급 중식당 js가든

대구 수성구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 리안 탕수육, 야끼우동 추천

경기도 성남 맛집 - 판교 현대백화점 신승반점




부용 /중식당



주소


경북 경주시 현곡면 금장1길 30


영업시간


매일 11:30 - 21:30


단체석, 포장, 예약 가능


주차 가능



실내 내부

전체적으로 깔끔했던 실내 내부

다행히 손님이 많이 없어서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았다.




1층은 홀이고 2층은 룸 형태이다.



메뉴 & 가격



메뉴는 여느 중국집과 비슷하게 코스요리

런치 세트, 밥류, 면류, 등 다양하게 있었다.

짬뽕 맛집으로 알려져 있어 

짬뽕의 종류도 다양했다.

그날따라 매콤한 게 땡겨서

고추짬뽕과 고추유니짜장을 주문했다.



기본 세팅

반찬은 부족하면 직원들이 

수시로 채워주신다.



고추삼선짬뽕 8,000원

해산물과 야채가 잘 어우러진 매콤한 짬뽕

국물이 얼큰하고 깊은 맛이 나는 게 맛있었다.

생각보다 크게 맵지는 않았다.



홍합이며 조개류가 껍질째 

나오지 않아 먹기 편했다.

먹을수록 매콤한 맛이 느껴지고 

매콤한 국물이 입맛을 자극한다.

고추짜장 보다는 덜 매웠다.



고추유니짜장면 7,000원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불짜장면

호기심에 시켜먹어 봤는데 

정말 불맛 나는 짜장면이다.

근데 맛있게 매워서 은근 중독되는 매운맛이다.

먹을수록 매운맛이 더 올라와서 눈물까지 난 

말 그대로 불맛나는 짜장이다.



쫄깃한 면

짬뽕도 그렇고 면발이 쫄깃하다.



매운 양념 짜장

이 양념이 은근 맛있었다.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절대 비추한다.

생각했던 것 보다 엄청나게 매우니ㅎ

캡사이신을 넣었는지 먹다가 눈물이 날 정도다.ㅡㅡ



하지만 정말 맛있었던 불짜장면 이었다.

매콤한 게 생각날 때 또 먹고 싶은 맛

면발이 쫄깃하고 짜장 소스에 야채와 

재료들이 푸짐하게 들어가 맛있었다.

처음 먹어본 매운 짜장면이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다.

엄청 맵긴 했지만 다음에 또 생각날 것 같다.



고구마탕으로 마무리하기

매운맛을 조금이나 진정시켜주었다.

고추짬뽕보다 더 매웠던 고추유니짜장면

둘 다 매워서 정신없긴 했지만

매운 걸 좋아한다면 한번 먹어 볼 만하다.

둘 다 맛있었던 경주 중화요리 맛집 부용이었다.




경주 숙소/ 맛집 관련 포스팅


경주 보문단지 디저트 카페 아덴 베이커리 맛집

한옥의 매력에 빠지다! 경주 한옥 호텔 라궁 노천탕이 있는 마당형

[경주맛집]현대호텔 토파즈(TOPAZ) 뷔페 디너 후기/ 교촌마을 맛집 교리김밥 교동본점

[경주 여행] 보문 단지 내 힐튼호텔 레지덴셜 스위트룸 호캉스 즐기기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