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대구 경북

대구 현대백화점/반월당 맛집 고급 중식당 js가든

by 쏙앤필 2020. 3. 6.
반응형

대구 현대백화점/반월당 맛집 고급 중식당 js가든 




대구 현대백화점 8층 식당가에 있는 

고급 중식당 js가든 분위기 좋고 

맛도 좋아 한 번씩 이용하는 곳이다.

대구에서는 고급 중식당으로 유명한 곳이다.



중식 레스토랑 맛집 관련 포스팅


경기도 성남 맛집 - 판교 현대백화점 신승반점

대구 수성구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 리안 탕수육, 야끼우동 추천



js가든 대구점 / 중식당


영업시간


10:30 - 22:00

Break time 15:00 - 17:00


주소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077 

현대백화점 대구점 8층 

반월당역 18번 출구에서 54m


예약문의


053-245-2873


주차 가능



js가든 실내 내부

은은한 조명이 고급스럽고

실내 내부도 넓어 아늑한 분위기에서 

식사하기 좋아 보였다.



한쪽에는 와인도 전시되어 있고

분리된 공간의 테이블도 보였다.




창가 쪽에 앉으면 시내 풍경도 볼 수 있고

밤에는 반월당 야경도 볼 수 있어

분위기 있게 식사하기 좋았다.



방으로 분리된 룸도 있어 

가족 모임이나, 회식 장소,

각종 모임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메뉴판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이것저것 다 맛보고 싶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런치, 디너세트, 코스 요리, 북경 오리 

특별 세트 등 메뉴가 다양하며

런치, 디너 코스는 2인 이상 주문 할 수 있다.


대구에서 북경 오리를 요리하는 곳은 드물 텐데

베이징덕을 맛보고 싶다면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기본 세팅


정갈한 세팅에 따듯한 차도 나온다.

자스민 차와 짜사이, 무피클

요렇게 깔끔하게 나온다.



해선덮밥 22,000원



버섯과 각종 야채가 살짝 매콤한 

소스에 스며들어 밥이랑 함께 먹으면 맛있다.

살짝 불맛도 나는 게 생각보다 맛있었다.



오징어와 새우등 해산물도 듬뿍 들어있다.



삼선짬뽕 18,000원

전복 하나가 통째로 올려져 있고

야채와 해산물이 어우러져 얼큰한 맛이다.



불맛이 나고 국물도 진했다.



칠리중새우 40,000원


너무나 맛있었던 칠리새우



탱글한 새우에 소스 양념이 맛있었다.

양이 작은게 단점이지만

야채와 함께 먹으면 굿~



후식으로 나오는 딸기 아이스크림

깔끔하게 마무리하기 좋았다.



오픈 주방 형태로 되어있어 

지나가면서도 볼 수 있다.

불 쇼를 보는 재미도 있다.


전체적으로 가격은 좀 비싸지만

고급요리를 분위기 좋은곳에서 맛보고 싶다면 

한 번씩 오기에 괜찮은 곳이다.


커플 데이트나 가족모임, 단체 회식 등 

특별한 날에 찾아오기에 좋아 보이는

대구 현대백화점 반월당 맛집

 js 가든 후기였다.



대구 반월당/ 동성로 맛집 관련 포스팅


대구 방천시장, 김광석 거리 족발 맛집 가족족발

중구 서문시장 한우 맛집 국일생갈비 소고기 맛집

대구 반월당 초밥 맛집 현대백화점 근처 스시준

대구 동성로 연어초밥 맛집 도마 29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