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부산 경남

통영 중앙시장 맛집 추천- 뚱보할매 충무김밥 / 먹거리 꿀빵

by 쏙앤필 2019. 10. 7.
반응형

통영 중앙시장 맛집 추천- 뚱보할매 충무김밥 / 먹거리 꿀빵




경상남도 통영 여행지에서 빠질 수 없는 먹방 투어 중 하나인 충무김밥, 중앙시장에서 유명한 맛집 뚱보할매 김밥 집을 가보았다.

중앙시장에 가면 여러 개의 충무김밥 집이 있는데 두 번째 방문으로 고민 없이 가게 되었다.

동피랑 벽화마을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여행 코스로도 괜찮다.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하고 왔다.


경남 맛집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밀양 맛집] 여름철 보양식 추천 산삼 장어구이 / 생생정보

6,7월 여름 제철 음식 장어 맛집 - 경남 창원 동해 돌장어 구이



영업시간

매일 06:00~ 24:00



간판 옆에 충무김밥 개발자라고 할머니 사진이 크게 있다.

처음에는 사진 보고 빵 터졌는데 개발자라니 대단하신 분인 것 같다.

지금 우리가 충무김밥을 먹을 수 있게 해주신 고마운 분이신듯하다.ㅎㅎ



실내 내부

아담한 공간에 깔끔한 분위기의 실내이다.



각종 TV에도 방영되었나 보다.

생생정보통, 맛있는 녀석들에도 방영되었다.



주문하면 미리 만들어 놓은 충무김밥과 오징어, 어묵, 무김치인 섞박지를 담아준다.

여기는 섞박지가 정말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난다.

장인의 맛이 느껴진다고 할까? 김밥은 아무 맛이 없다.



오징어와 어묵 무침, 무김치를 김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다.

조금 아쉬운건 오징어와 어묵의 맛이 살짝 아쉽다고 해야할까? 조금 심심한 맛이 아쉬웠다.

하지만 무김치인 섞박지가 아삭하고 정말 맛있어서 맛있게 먹었다.




충무김밥과 함께 먹는 숭늉 같은 국이 나온다.

3인분 시켰는데 먹다 보니 반찬이 모자라서 더 달라고 하면 더 주신다.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었다. 



1인분에 5,500원이고 2인분부터 포장 가능하다.

주말과 휴가철은 셀프서비스라고 되어 있다. 

20인분 이상 박스 포장된다고 한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통의 충무김밥을 먹고 싶다면 추천하는 집이다.

맛집답게 먹는 내내 사람들이 계속 왔다.

섞박지의 시원한 맛이 또 생각난다.




통영 중앙시장 먹거리 꿀빵




통영에서 또 하나의 먹거리인 꿀빵

중앙시장에 가면 꿀빵집이 정말 많다.

집집마다 맛도 다르고 시식해보라고 여기저기서 권한다.

커피랑 먹으면 정말 맛있는 꿀빵이다.



6조각 담긴 여러 가지 맛의 꿀빵을 샀다.



통영 꿀빵 달달하니 맛있다. 찹쌀로 된 건 못 먹어봐서 아쉬웠지만 생각보다 맛있었던 꿀빵이었다.

통영 중앙시장에는 사람, 차가 엄청 많고 정신없었지만 아기자기하게 구경할 것과 먹을 것들이 많아서 재밌는 곳이었다.

지나가는 길에 쥐포도 간식으로 사먹었다. ㅎㅎ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by쏙앤필



대구 근교 경산 옥산동 등갈비 맛집 쪽쪽 갈비 - 돼지 껍데기 무한리필

해운대 마린시티 한정식 맛집 풍원장 미역국 정찬 - 가족 외식으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