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부산 경남

부산 서면 고깃집 /통삼겹살 바베큐, 껍데기 맛집/ 녹슨드럼통

by 쏙앤필 2019. 11. 26.
반응형

부산 서면 고깃집 /통삼겹살 바베큐, 껍데기 맛집/ 녹슨드럼통




부산 여행지에서 항상 기대되는 맛집 탐방

서면 근처에 놀러 갔다가 지나가면서 사람들이 꽤 있길래 들어간 녹슨드럼통 서면점

국내산 암퇘지 바베큐 전문점이라고 쓰여있다.

국제도시답게 영어, 일어, 중국어로도 되어 있고 외국인 손님들도 꽤 있었다.

위치는 서면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후문 쪽에 있다.


서면 맛집/숙소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조!


서면 롯데호텔 후문 맛집 부산쪽쪽갈비 추천 / 메뉴 & 가격 후기

[부산여행] 서면 롯데호텔 호캉스 / 수영장 , 사우나 후기



영업시간


매일 17:00 - 02:00

연중무휴


위치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 64 (부전동 515-19)



녹슨드럼통 실내 내부

웨이팅 후 안쪽으로 자리를 안내받았다.

내부는 꽤 넓은 편이다.

주로 술손님들이 많았고 식사하러도 많이 오는 듯했다.



가게 한쪽 편에 이렇게 통삼겹 바베큐 하는 코너가 따로 있다.

한쪽 편에 군고구마가 은박지에 싸여있고 다른 쪽 불판에  두꺼운 삼겹살을 초벌 해주신다.



메뉴 & 가격


초벌 바베큐 100g당 6,500원

한돈 바베큐 800g (2~3인) 52,000원

커플 바베큐 600g (2인) 39,000원

 

나머지는 추가로 주문이 가능하며 식사 메뉴도 있다.

우리는 커플 바베큐 2인을 주문했다.

고기는 초벌 후 나오는 거라서 시간이 좀 걸린다.



기본 세팅

불판과 기본 반찬들이 깔끔하게 세팅된다.

배추 겉절이, 된장, 마늘, 고추 쌈 등 깔끔하게 나온다.

식판에 참기름장이랑 소금이랑 양파절임을 담아서 준다.

야채는 추가로 셀프 코너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주문한 커플 바베큐가 나왔는데 초벌 돼서 직원분이 적당한 크기로 먹기 좋게 잘라주신다.

그리고 삼겹살에 돼지껍데기도 포함되어 나오는데 껍데기가 정말 맛있었다.

껍데기 먹으러 다시 오고 싶다. ㅎㅎ



빨리 익기만을 기다리는 중 ㅎㅎ



삼겹살이 두툼하지만 초벌 돼서 먹기 편하다.

암돼지라 그런지 부드러워 보였다.



돼지껍데기랑 통삽겹살바베큐 

다 익으면 여러 가지 장에 찍어 먹어도 맛나고 겉절이랑 같이 싸먹어도 꿀맛이다.

바베큐 통삼겹살도 맛나지만 돼지껍데기가 정말 쫄깃하고 고소하다.



술과 음료는 얼음 통에 담겨있어 원하는 대로 꺼내 먹으면 된다.

분위기도 좋고 술 한잔 안 할 수 없는 맛이다.



고기를 다 먹고 식사로 동치미냉면( 4,000원 )도 먹었다.

고기와 냉면의 궁합은 너무 좋은 것 같다.

날씨가 추웠지만 시원한 동치미 국물에 냉면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후식으로 제공되는 군고구마로 최종 마무리 하기.ㅎㅎ

은박지에 싸서 구워먹으면 따끈하니 맛난다.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았고 맛도 좋았던 또 방문하고 싶은 서면 녹슨드럼통이었다.





부산여행 맛집 관련 포스팅


해운대 마린시티 한정식 맛집 풍원장 미역국 정찬 - 가족 외식으로 추천

부산 기장 맛집 - 칠암 대가횟집 붕장어 구이 메뉴 & 가격 / 장어 효능

해운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폭립 맛집 로코스 비비큐 (LOCOS BBQ)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버튼을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