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부산 경남

서면 롯데호텔 후문 맛집 부산쪽쪽갈비 추천 / 메뉴 & 가격 후기

by 쏙앤필 2019. 9. 20.
반응형

서면 롯데호텔 후문 맛집 부산쪽쪽갈비 추천 / 메뉴& 가격 후기




부산 서면 여행 중에 들른 롯데호텔 후문에 위치한 맛집 부산 쪽쪽 갈비를 방문했다.

웨이팅이 있었고 우리가 줄을 선 뒤로도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섰다.

특히 중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았다.


부산여행 맛집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부산 여행] 서면 롯데호텔 호캉스 / 수영장, 사우나 후기

해운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폭립 맛집 로코스 비비큐 (LOCOS BBQ)




기다리면서 유리창 안쪽으로 손님들이 갈비를 뜯는 모습이 다 보여 더 군침을 자극 했다.

술안주로 많이들 먹는 것 같았다.


영업시간


오후 5:00~ 새벽 2:00

연중무휴


메뉴 & 가격


소금구이(180g) 9,000원

바베큐 순한 맛 / 중간 맛 / 매운 맛 (180g) 9,000원

해물파전 15,000원

쪽쪽탕 30.000원

갈비찜 35.000원

대하구이 (10매) 20,000원



한쪽 코너에서 이렇게 등갈비를 계속 구우신다.

위생상태는 조금 안 좋은 편이다.



부산 쪽쪽 갈비 실내 내부

1,2 층으로 되어 있고 실내가 더운 편이라서 시원할 때 가는 것을 추천한다.

주로 술손님들이 많다.



기본 세팅

등갈비를 손으로 들고 뜯으라고 목장갑과 비닐장갑이 제공된다.

장갑을 끼고 제대로 뜯어볼까나? ㅎㅎ



소금구이 하나와 바베큐 중간 맛 2개를 주문했다.

바베큐는 순한 맛, 중간 맛, 매운 맛 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서 주문하면 된다.

이미 초벌로 다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불 위에 올려서 바로 먹으면 된다.



개인적으로 매콤한 양념이 더 맛났다.

먹다 보면 은근히 매워 중간 맛을 주문하길 잘한듯했다.

생각보다 매콤한 양념이 맛나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다.

매콤한 게 땡길때 한 번씩 생각날 것 같다.



쪽쪽갈비 소금구이

소금구이도 따로 소스가 제공돼서 소금이나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된다.

숯불 위에 더 구워서 먹으면 더 맛있었다.

겉이 엄청 바삭해서 뜯어먹는 맛이 있다.

주로 외국인들이 부산 여행지에서 인기 있는 곳인듯 외국 손님들이 많았다.



밖에서 웨이팅도 많고 실내 공기가 그렇게 좋진 않아 오래 앉아서 여유 있게 먹기보다는 빠르게 후다닥 먹고 나오는 게 오히려 더 맛난 집이었다.



롯데호텔 후문 쪽 골목에 위치한 포장마차 도로

여기도 맛있는 게 너무 많아 보였다.

다음번에 방문하는 걸로 ㅎㅎ


부산 해운대 떡볶이 맛집?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온 상국이네 분식 솔직한 리뷰

[부산 여행] 스파랜드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찜질방 후기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