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대구 경북

캠핑장 느낌이나는 닭숯불구이 맛집 가창 생수정 /대구근교 닭갈비 맛집

by 쏙앤필 2020. 5. 31.
반응형

캠핑장 느낌이나는 닭숯불구이 맛집 가창 생수정 /대구근교 닭갈비 맛집




대구 근교에 드라이브 겸 가창에 

닭숯불구이 전문점 생수정에 방문했다.


여기는 3번째 방문으로 야외에서 분위기 좋게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마치 캠핑장에 온것 같은 느낌이다.

낮에도 분위기 좋지만 밤에도 조명이 켜지면서 

은근 분위기 좋은 곳이다.

위치는 가창에서 산속 좁은 길로 들어가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그렇게 멀지는 않다.



생수정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주소


대구 달성군 가창면 우륵3길 58


주차 가능



입구에 들어서면 넓은 마당이 보이고 

테이블이 곳곳에 놓여있다.

날씨도 정말 좋고 공기도 좋아 

기분이 한껏 업되는 분위기다.

실내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날씨 좋을 땐 

대부분 밖에서 자리를 잡았다.



장작도 쌓여 있고 마치 캠핑장에 온 느낌이다.

밤에는 조명이 켜지면서 은근 분위기 있어 

저녁 시간에 와도 좋다.



메뉴 & 가격


닭숯불구이 한마리 39,000원/ 반마리 20,000

칼국수 5,000원

냉면 5,000원

죽 2,000원

해물파전 10,000원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세팅을 해주신다.

주문도 안했는데 알아서 닭숯불구이 한 마리를 가져오셨다.

인원수 보고 알아서 가져다 주시는듯 



쌈 채소와 마늘, 된장, 양파 재래기, 깻잎 절임 

이렇게 기본세팅을 해준다.

닭갈비는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나왔다.



소금장이랑 닭똥집도 나온다.



닭숯불구이 한 마리 양념장이 나오고

한 마린데 양은 그렇게 많지 않아 보였다.



숯불 위에 먹을 만큼 양념 닭갈비를 올리고~

가창 생수정 식당의 단점은 

직접 구워 먹어야 하는데 익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굽는 과정이 살짝 힘들다.

굽는 내내 연기가 나서 정신없이 먹은 기억이 ㅎㅎ

불조절을 잘해야 하고 불이 너무 세면 타고 

연기가 나니 잘 구워야 한다.

철판도 수시로 갈아줘야 해서 약간의 인내가 필요하다.



생각보다 굽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닭갈비 겉은 양념이라서 잘 타고 속은 오래 구워야 해서

잘 뒤집어 주면서 구워야 한다.

야외에서 먹으니 분위기는 정말 좋았다.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비주얼



연기는 계속 나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참는 중 ㅎㅎ

맛있게 굽굽하고~

잘 타서 수시로 뒤집고 판 갈아주고~



마치 치킨 광고에 나올법한 비주얼이다.ㅎㅎ

연기가 자윽한 것 마져 맛나 보인다.



마늘도 구워주고 몇 개는 태워서 가위로 잘라내고 먹었다.

그날따라 바람이 불어서 연기가 더 심하게 나는 것 같았다.

그나마 불세기를 좀 줄이니 연기가 확실히 줄어들었다.



드디어 다 익어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고

힘들었던 만큼 맛은 두배로 있었다.

숯불향이 나는게 고기도 부드럽게 잘 구워져서 

쌈에 싸먹으면 진짜 맛났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진짜 맛있다.

생각보다 부드럽고 양념도 잘 배어 숯불이 나는게 

야외에서 먹으니 더 꿀맛이다.



닭다리도 통째로 뜯으면 쫄깃하고 맛있다.

한판 먹고 또 올려 놓는 사이 그 텀이 있어 먹는 흐름을 깨긴 했지만

빨리 또 익기만을 기다렸다.



상추에 닭갈비랑 양파 마늘 쌈장을 넣어 

싸먹으면 정말 맛있다.



굽는 과정은 불 조절을 잘 못해 연기가 계속나고  

굽는 시간도 오래 걸려 좀 힘들었지만

야외에서 캠핑하는 느낌으로 맛있는 닭숯불구이를 

먹으니 기분전환하기에는 좋았다.

가족들과 함께 와도 좋아 보이는 대구 근교 닭갈비 맛집 

가창 생수정 식당이었다~



관련 포스팅


불쇼 철판구이 삼겹살 맛집! 팔공산 팔공노을철판장작구이 /대구근교 가볼만한곳

대구 근교 경산 옥산동 등갈비 맛집 쪽쪽 갈비 - 돼지 껍데기 무한리필

[가창 카페] 오퐁드부아 대구 근교 드라이브

경주 보문단지 디저트 카페 아덴 베이커리 맛집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