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대구 경북

얼굴보다 큰 대왕 돈까스 맛집 홍익돈까스 /대구 수성구 황금점

by 쏙앤필 2020. 5. 26.
반응형

얼굴보다 큰 대왕 돈까스 맛집 홍익돈까스 /대구 수성구 황금점





요즘 들어 돈까스가 자꾸 땡겨 저번 포스팅 때 쓴 

옛날 돈까스에 이어 이번에는 홍익돈까스를 방문했다.

여기는 예전에 먹어본 적 있는데 아주 오랜만에 들렀다.



옛날 돈까스 관련 포스팅


36년 전통 옛날 돈까스&함박스테이크 맛집 대구 수성구 잠실 돈까스




홍익돈까스 대구황금점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14:30/20:30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주소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90(지산동 950-3)

황금역 1번 출구에서 198m


주차 가능



깔끔한 실내 내부

실내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넓어서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할 수 있어 좋았다.



월별 인기메뉴도 있어 주문할 때 참고하면 좋을 듯

1위는 왕돈까스! ㅎㅎ



브레이크 타임이 나와 있는데 식자재 준비시간과 

튀김기름 교체시간이라고 적혀있다.

위생적인 느낌이 들어 좋았다.



프런트와 주방

주방은 살짝 안이 보이는 구조~



넓찍한 테이블

저녁 시간을 피해서 다행히 조용하고 좋았다.

저녁 시간이 다 될 즈음 서서히 사람들이 오기 시작했다.



돈가스집 답게 다양한 돈가스 메뉴들이 있고 

라이스 종류랑 파스타 세트 메뉴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었다.

뭘 먹어야 할지 고민될 땐 이달의 인기메뉴를 선택하기를~



1,2위 메뉴인 왕돈까스랑 해물볶음우동을 주문했다.

돈까스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하다.



왕돈까스 9,900원

돈까스에 밥 조금이랑 샐러드 그리고 소스가 있고

수프와 국물 깍두기 요렇게 세팅되어 나온다.



정말 얼굴보다 큰 대왕돈까스ㅎㅎ

크기에 한번 감탄하게 된다.

여기는 소스가 돈까스에 뿌려져 나오지 않고 

찍먹스타일이다.

그래서 더 바삭하게 먹을 수 있는 듯!



정말 엄청 바삭하게 구워졌다.

수분이 하나도 없을 정도로 ㅎㅎ

살~짝 끈적한 돈까스가 좋은데 너무 바삭했다.



 매콤한 돈까스 소스

소스도 일반 소스와는 좀 다른 살짝 매콤한 소스였다.



큼직큼직하게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고

넘 커서 자르는 것도 힘들다~ㅎㅎ



한 조각 크게 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기~

정말 바삭하고 소스도 살짝 매콤한 게 맛있었다.



대왕돈까스 답게 큼직하게 썰어 먹는 게 맛있다.

너무 많은 양에 먹어도 줄지 않는 느낌? ㅎㅎ



해물볶음우동 9,500원

해물볶음우동은 깍두기와 국물이 함께 나온다.



불맛이 은근 나면서 맛있다.



홍합이랑 새우 오징어 게까지 다양한 해산물에 

양배추와 우동면을 볶아낸우동

양배추가 생각보다 맛났다.

우동도 볶아서 먹으니 쫄깃하고 

야채랑 해물이랑 같이 먹으니 맛났다.



쫄깃탱탱한 우동 면발~


돈까스 비주얼에 한번 감탄하고

매콤한 소스와 잘 어울리는 바삭했던 돈까스!

개인적으로 너무 바삭한 돈까스 보다는 

옛날 돈까스처럼 살짝 눅눅한?

소스가 돈까스에 흡수된 스타일을 좋아해 

옛날 돈까스 스타일이 더 맛난것 같다!

하지만 바삭한 스타일의 돈까스를 좋아한다면 추천한다~

얼굴보다 큰 대왕 돈까스 맛집 대구 수성구 황금점 

홍익돈까스 솔직후기였다.



관련 포스팅


36년 경력 돼지갈비 맛집 명동 돼지한마리 대구수성구 지산동점

아웃백 런치메뉴 추천 짐붐바스테이크 /멤버십 할인 꿀팁! /대구 황금점

지산동 소고기 맛집 박현지 토종한우 식육식당/대구 수성구 맛집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