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대구 경북

불쇼 철판구이 삼겹살 맛집! 팔공산 팔공노을철판장작구이 /대구근교 가볼만한곳

by 쏙앤필 2020. 5. 3.
반응형

철판구이 삼겹살 맛집! 팔공산 팔공노을철판장작구이 /대구근교 가볼만한곳





대구 근교 가볼만한 곳 팔공산!


팔공산에 불쇼를 해주는 삼겹살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다.

드라이브하기에도 좋은 팔공산 곳곳에 맛집이며 카페가 

엄청 많이 생겨 날씨 좋은 날 오면 드라이브 하기 좋을것 같다.



팔공 노을철판장작구이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TEL : 053-986-8092


주소


대구 동구 서촌로 98-1


주차 가능



정원 같은 실내 내부

사방 확 트여 있어 답답하지 않고 

공기도 너무 좋았다.



입구에 삼겹살이랑 먹으면 맛난 

팔공산 햇미나리도 판매했다.

한 단에 만원!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자리가 날 때까지 좀 기다려야 했다.

철판이 한 테이블에 넓게 있어 다른 팀이랑 합석해야 했다.

한 가족 여러 명이 오면 가족들끼리 한 테이블 다 쓸 수 있다.



메뉴판


메뉴는 삼겹살 외에도 오리목살, 토종닭, 

생오리, 새우구이 등이 있는데

주로 철판구인 세트메뉴를 많이 주문하는 듯했다.

우리는 2인 커플세트 55,000원짜리를 주문했다.

가격은 생각보다 비싼 편인데 화려한 불 쇼와 

팔공산에 있는 점 등을 고려해 나쁘진 않았다.



요렇게 큰 철판이 있고 기본 세팅이 된다.

상추랑 깻잎, 마늘, 쌈장 그리고 간장도 준다.

신김치랑 재래기 이렇게 나온다.

맞은편에는 다른 팀이랑 합석했는데 

철판이 워낙 넓어서 불편한 건 없었다.



주문한 커플 2인 세트 55,000원

삼겹살+새우(2개)+갑오징어+소시지(1)

직원분이 철판에 불 쇼를 할 세팅을 하고 

재료들을 쫙 펼쳐 놓으신다.

굽는 건 같이 굽고 각 테이블 앞에 먹기 좋게 놓아준다.



오동통한 갑오징어랑 싱싱한 새우

재료들도 싱싱한 편이다.



지글지글 정말 맛있는 소리가 난다.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고 잘라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버터에 구운 갑오징어와 새우 

맛있게 굽굽 하는 중



버터에 제대로 구워지는 갑오징어

갑오징어는 생각보다 정말 부드러웠다.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다.



짜잔~

대망의 하이라이트 불쇼!

철판에 양주를 뿌리고 바로 불쇼를 한다.

불이 활활 타오르는데 불쇼가 끝내준다.

위험할 수 있으니 자리에서 떨어지라고 하신다.

잘못 보면 불난것 같은 비주얼 ㅎㅎ

정말 멋진 불쇼였다.

봐도 봐도 신기하당.



순신 각에 타오르는 불쇼

불쇼에 쓰이는 술은 75도 고급 양주를 사용한다고 한다.



불쇼가 다 끝나고 먹기 좋게 굽고 잘라 주신다.

신김치도 맛나고 소시지랑 두부, 양파, 버섯, 파인애플까지 

삼겹살 외에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맛있게 잘 구워진 삼겹살

김치랑 먹어도 맛있고 간장에 듬뿍 찍어 먹어도 맛있다.



분위기도 좋아 가족, 연인, 좋은 사람들과 함께 오면 

좋아보이는 팔공산 노을장작철판구이

불쇼도 보면서 맛있는 철판구이 삽겹살까지 먹을 수 있어서 

넘넘 좋았다.

 공기도 좋은 팔공산에서 불쇼 보며 삼겹살도 맛있게 잘 먹었다~



관련 포스팅


[가창 카페] 오퐁드부아 대구 근교 드라이브

요즘 핫한 카페에서 아보카도 스무디&아보카도 커피 한잔/대구근교카페 /청도 버던트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