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Tip/요리

팔도비빔면 신메뉴 팔도 BB크림면 맛있게 매운맛!

by 쏙앤필 2020. 2. 29.
반응형

팔도비빔면 신메뉴 팔도 BB크림면 맛있게 매운맛!




요즘 핫하다는 팔도 비빔면 신메뉴 

팔도 BB크림면을 먹어보았다.

포장지도 핑크핑크해서 예쁘다. ㅎ

평소에 팔도 비빔면을 즐겨 먹던 편이라 

이번 신메뉴도 기대되었다.



#오른손으로BB고

#왼손으로BB고

#부드럽게 매운맛

ㅎㅎ


출시 기념으로 미샤 비비크림을 준다고 한다.

핑크색이어서 덜 맵게 느껴지지만 


포장지에 HOT이라고 매운 고추가 3개나 있다.

부드럽게 매운맛이 딱 맞는 표현 같다.



라면 봉지를 뜯으면 분말 수프 하나랑 

매운맛 비빔 수프가 들어있다.

주의사항에 얼굴에 바르지 말라고 되어있다.

얼굴에 바르는 사람도 있나보다ㅎㅎ



조리법


600ml 이상의 끓는 물에 면을 3분간 끓인다.

면이 끓으면 찬물에 면을 헹구고 물기를 뺀 후 

액상 수프, 크림 분말 수프를 넣고 비빈다.

조리법은 기존 팔도 비빔면이랑 같다.



끓는물에 3분간 끓이기



찬물로 헹궈서 물기 빼놓기


면도 꼬들하니 맛있겠다.



먼저 매운맛 수프랑 잘 비벼서 

마지막에 크림분말수프를 넣으면 끝~


분말스프양은 생각보다 많아서 

취향 것 뿌려 먹으면 된다.

비주얼만 봐도 매워 보이지만 

정말 맛나 보였다.



처음에는 그렇게 매운 줄 몰랐는데


먹다 보면 서서히 매운 기운이 올라온다.

기존 팔도 비빔면 보다 더 매운 맛이다.


크림 분말 수프가 들어가서 

더 부드러운 맛도 나지만


확실히 맵다!


평소 매운걸 못 먹는다면 

많이 매울 수 있으니

참고하길~


하지만 맛있게 매운맛이라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다.

한 번씩 매콤한 게 땡길때 찾을 거 같다.



간편요리


간편요리 에어프라이어로 닭가슴살 샐러드 쉽게 만들기!

에어프라이어 치킨너겟 요리!/다이소 종이 호일 추천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