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Tip/요리

맛있는 간식 추천! 푸드렐라 치킨텐더 에어프라이어로 간편요리

by 쏙앤필 2020. 3. 17.
반응형

맛있는 간식 추천! 푸드렐라 치킨텐더 에어프라이어로 간편요리




오늘의 맛있는 간식으로 푸드렐라에서 나온 

아빠손 치킨텐더를 에어프라이어로 해먹어 보았다.

기름이 튀지 않고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언니가 저번에 먹어보라며 준 

구워먹는 치즈떡 줄때 같이 준 ㅎㅎ


맛있는 간식거리 구워먹는 치즈떡 추천! 건강한 간식




국내산 안심 텐더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아 보였다.

살짝 매콤한 맛이어서 느끼하지 않고

온 가족이 함께 먹기 딱 좋은 간식인듯



아빠손 치킨텐더 살짝 매콤 케이준 맛

국내산 닭안심 이다. 



굽기 전의 치킨텐더

굽기 전인데도 튀김옷이 바삭하게 보인다.



기름이 많이 나오는 요리는 이렇게 

종이 호일을 깔고 하면 뒤처리가 깔끔하다.



다이소 종이 호일 관련 포스팅


에어프라이어 치킨너겟 요리!/다이소 종이 호일 추천




한 봉지에 350g이라 몇개 안 들었다.



에어프라이어 조리시간


온도는 180도 10분 먼저 돌리고

뒤집어서 5분 더 돌려준다.



이렇게 기름이 흥건히 나온다.



기름이 생각보다 많이 나왔다.



완성된 모습

정말 바삭하게 잘 익혔다.

기름기도 쏙 빼서 바삭하다.

바로 배달된 치킨 같은 비주얼이다.




속살도 부드럽게 잘 익었다.



생각보다 부드러웠고 너무 맛있었다.

살짝 매콤한 맛까지 있어 더 맛있는 것 같다.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요리한 푸드렐라 치킨텐더 

맛있는 간식으로 추천~



간편요리/간식 관련 포스팅


에어프라이어로 군고구마 만들기 해남 꿀고구마 조리 시간, 온도

간편요리 에어프라이어로 닭가슴살 샐러드 쉽게 만들기!

팔도비빔면 신메뉴 팔도 BB크림면 맛있게 매운맛!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