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부산 경남

부산 해운대 떡볶이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상국이네 분식 솔직한 리뷰

by 쏙앤필 2019. 8. 31.
반응형

부산 해운대 떡볶이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상국이네 분식 솔직한 리뷰




상국이네


영업시간

오전 9:00~새벽 2:00

수요일 2,4주 정기휴무


부산 해운대에 떡볶이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상국이네

블로그에 리뷰도 많았고 백종원의 3대 천왕 에도 나와 유명하기도 하다.

하지만 왜 맛집인지 솔직히 모르겠다.ㅎㅎ



해운대 시장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상국이네가 보인다.

몇몇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메뉴판에 라면, 김밥, 튀김 등 분식 메뉴들이 있다.



주문방법은 튀김을 먼저 고르고 줄을 서면서 나머지 메뉴도 고르고 계산하면된다.


 

가득 튀겨져 있는 튀김들

미리 튀겨놔서 바삭함은 없어 보였다.

그래서 맛이 없었나? ㅎㅎ



포장도 가능해서 포장할 거면 박스에, 안에서 먹을 거면 접시에 튀김을 담으면 된다.



계산을 하고 들어가는 입구에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이 보였다.



1층 실내 내부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갔다.

모든 것이 셀프로 이루어져 있었다.

물이며 반찬이며 접시며 그릇 반납하는 곳까지 다 셀프였다.



우리가 주문한 떡볶이, 김밥, 튀김 그리고 어묵

그렇다면 그 맛은? 정말 평범한 맛이었고 솔직히 맛없었다.

왜 맛집으로 소문났는지 의아해 할 정도로 아무런 특징이 없는 맛이었다.

TV에도 방영이 되어서 홍보가 너무 많이 된 탓인가?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TV에 방영된 곳들은 광고가 많은 듯하다.


부산 해운대 까지 와서 특별한 맛을 너무 기대한 탓일까?

실망감을 안겨준 해운대 상국이네 집이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 작성된 포스팅이었습니다.




부산 맛집에 관련된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부산 맛집] 해운대 개미집 낙곱새 / 낙지볶음 해물전골 전문점 /수요미식회

[부산 맛집]기장 장어 스페셜 코스 해진횟집 리얼 리뷰


이상 쏙앤필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