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맛집/베트남

베트남 자유여행/ 하노이 맛집 - 꽌안응온( Quan An Ngon) 추천 메뉴, 가격

by 쏙앤필 2019. 8. 5.
반응형

베트남 자유여행/ 하노이 맛집 - 꽌안응온( Quan An Ngon) 추천 메뉴, 가격

 

베트남 3박5일 자유여행 하노이 추천 맛집 꽌안응온 

후기가 아주 많아서 방문하게 된곳이다. 많은 후기만큼 가게 앞엔 웨이팅 하는 사람들이 많았고, 처음에 너무 맛있어서 두 번이나 방문한 식당이다.

 

영업시간

오전 6:30~ 오후 9:45 (월~일요일)

 

위치는 내가 묶었던 오갤러리 마제스틱 호텔 앤 스파에서 걸어서 15분 정도 되는 거리에 있다.

오 갤러리 마제스틱 호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 있다.

 

[베트남 하노이 여행] 숙소 추천 오 갤러리 마제스틱 호텔 앤 스파 (O'Gallery Majestic Hotel & Spa) 조식 & 수영장 후기

 

[베트남 하노이 여행] 숙소추천 오갤러리 마제스틱 호텔 앤 스파 (O'Gallery Majestic Hotel & Spa) 조식 & 수영장 후기

베트남 하노이 여행 / 숙소 추천 오갤러리 마제스틱 호텔 앤 스파(O'Gallery Majestic Hotel & Spa) 조식 & 수영장 후기 베트남 하노이로 떠난 이번 여행에서 묶은 오갤러리 마제스틱 호텔 앤 스파(O'Gallery Maj..

soakandfeel.tistory.com

 

 

수많은 메뉴들 중에 멀 먹어야 할지 고민끝에 선택한 best 메뉴들과 가격을 소개하고자 한다.

 

반쎄오(82,000동)

후기가 제일 많았던 반쎄오는 꽌앙응온 추천 메뉴 중 하나였다.

테이블마다 노란색이 눈에 뗬는데 다른 테이블도 반세오를 다 주문한 듯 인기 메뉴였다.

인기 메뉴인만큼 주문이 밀려 20분 정도 기다려야 된다고 했다. 그만큼 맛도 기대됐다.

직원분이 먹는 방법을 설명해 주시고 라이스페이퍼와 노란색 계란 지단 과 야채와 같이 싸 먹어서 소스에 찍어먹는다.

맛있었는데 화려한 비주얼만큼의 기대는 아니었다.

반쎄오 가격은 82,000동으로 한국돈으로 4100원 정도다. 

 

오징어 구이(145,000동)

생각 이상으로 맛있었던 오징어 구이, 저 빨간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다. 사실 이 오징어 때문에 두 번 방문하게 되었다. 한국에서는 먹어 볼 수 없는 매콤한 소스와 불맛 나는 오징어의 궁합이 완벽하다. 맥주를 부르는 맛이다.

가격은 145,000동으로 한국돈으로는 7,250원 정도이다.

 

총알 오징어(165,000동)

짠내 투어 박명수가 추천한 메뉴 총알 오징어, 맛있긴 한데 좀 찌웠다. 개인적으로 위에 칠리소스에 찍어먹는 오징어 구이가 더 맛났다. 가격은 165,000동으로 한국돈으로 8,250원이다.

 

새우튀김(205,000동)

오동통한 크기의 새우튀김, 매콤한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맛난다.

가격은 205,000 동이고 한국돈으로 10,250원이다.

 

고기 야채볶음

야채와 고기가 어우러진 짭조름한 맛

옆에 빨간 양념에 찍어 먹어도 맛있다.

 

모닝글로리 (65,000동)

모닝글로리 생각보다 맛있었다.

 

하노이 맥주

그리고 정말 시원하고 맛났던 하노이 맥주, 생각만큼 안 쓰고 음료수 마시는 것 같았다.

위의 메뉴들과 함께 먹으면 맥주가 홀짝 잘 넘어간다.

 

파인애플 주스

파인애플 원액이 시원한 파일애플 주스

 

하노이에서 인기 있는 꽌앙응온 솔직히 메뉴가 너무 많아서 멀 먹어야 할지 혼란스러울 수 있는 베트남의 현지 음식을 제대로 맛볼 수 있고 한국인의 입맛에도 너무나 잘 맞았던곳 꽌앙응온 맛집 후기였습니다.

 

 

 

베트남 하노이 여행 시 환전하는 방법/ 유의사항 - 마이뱅크 앱으로 비교 후 환전하기!

 

베트남 하노이 여행 시 환전하는 방법/ 유의사항 - 마이뱅크 앱으로 비교 후 환전하기!

베트남 하노이 여행 시 환전하는 방법/ 유의사항 - 마이뱅크 앱으로 비교후 환전하기! 이번 여름 휴가는 베트남 하노이로 다녀오게 되었다. 여행 가기 전 베트남 동 으로 직접 환전한 방법을 공유하고자 한다. 이..

soakandfeel.tistory.com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