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맛집/베트남

베트남 하노이 맛집 리스트 - 반미 25 / 피자 포피스/ 분짜타

by 쏙앤필 2019. 8. 26.
반응형

베트남 하노이 베스트 맛집 리스트- 반미 25(BANH MI) / 피자 포피스(Pizza 4P's)/ 분짜타(BUN CHA TA)



반미 25(BANH MI)



베트남 하노이에서 꼭 먹어봐야 할 맛집 리스트 중 하나 반미 25

꽌안응온 만큼 인기 있는 반미 25는 샌드위치 전문으로 대기자가 엄청 많았다.

주문을 하고 테이크 아웃을 할지 먹고 갈지 물어본다.

자리가 없어서 이곳 맞은편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해준다.


꽌앙응온 후기는 아래 링크 참조!


베트남 자유여행/ 하노이 맛집 - 꽌안응온( Quan An Ngon) 추천 메뉴, 가격




주문을 하고 맞은편 이곳 반미 25로 가면 주문한 메뉴를 가져다준다.

외국인들이 특히나 많았다.



반미 25 메뉴판

반미 안에 들어갈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야채로 나누어져 있어 본인 취향대로 고르면 된다.

가격은  2만동~3만동 사이( 한국 돈 천 원~2천 원)

고수 넣을 건지도 물어본다. 나는 패스~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생과일 주스, 스무디, 커피 등이 있다.



속이 꽉 찬 반미

각종 야채와 소스 그리고 소고기가 바게트 빵 안에 가득 차 있다.

간단하게 아침이나 점심 한 끼로 딱이다.

바게트 빵이 정말 부드럽다. 이것 또한 반미의 인기 비결이 안니가 생각된다.

바게트가 이렇게 부드럽다니~

맛집 인정 ! 너무 맛있어서 두 번이나 방문했다.ㅎㅎ



망고 스무디와 함께 먹으니 너무나 맛난다.

스티커가 붙여진 종이에 돌돌 싸서 나온다.

양도 넉넉해서 하나 먹으면 든든하다.



노란 망고 스무디

오픈형이라 주스 가는 모습을 그대로 다 볼 수 있다.

찐하고 달달한 망고주스가 정말 시원했다.

가격은 4만 동이다.(한국 돈 2천 원)

반미보다 스무디 가격이 더 나갔다.



전 세계인으로부터 인기 있는 반미 25 맛집 인정 ~

한국에 오니깐 또 생각나는 집이다.





피자 포피스( Pizza 4P's)



하노이 호안끼엠 맛집 피자 포피스

여기도 맛집 리스트에서 빠질 수 없는 곳이어서 찾아가 봤다.

베트남에서 쌀국수, 분짜 맛집만 계속 갈 수 없기에 피자가 땡기기도 해서 한번 방문해 보았다.

사람이 역시나 많이 있었고 미리 예약을 하지 않아 1시간 정도 웨이팅을 해야 했다.

전화나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하고 갈 것!



피자 포피스 외관

가로로 넓게 1,2층 구조로 심플한 인테리어이다.



피자포피스 실내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베트남을 많이 찾는 듯 어느 음식점에서나 외국인들이 특히나 많았다.

실내는 넓고 쾌적했다.

손님들로 가득 찼다.



이층으로 가는 계단

우리는 1층으로 안내받았다.

1층은 바 테이블과 화덕 오픈 키친이 있었다.



피자 굽는 화덕이 인상적이었다.

직원들이 마스크를 쓰고 있고  오픈형으로 되어있어 손님들이 그 과정을 볼 수 있어 신기했다.


피자 포피스 메뉴



피자전문점이다 보니 다양한 종류의 피자가 있었고 스파게티와 샐러드 등 다른 요리도 있었다.



상큼한 샐러드로 스타트~

새콤달콤한 소스와 싱싱한 샐러드가 입맛을 돋우었다.



바질패스토 파스타

너무나 고소했다.



피자의 종류가 너무 많아서 반반 주문이 가능하다.

치즈가 듬뿍 있어서 살짝 느끼했다.

기대를 너무 한 탓인지 1시간을 웨이팅 하면서까지 맛있는 맛은 아니었다.



타이거 맥주 한 잔



그래도 클리어 했다.ㅎㅎ


내가 기대한 맛이 아니어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요기는 한 번으로 만족한 식당이었다.





분짜타(BUN CHA TA)



베트남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인 하노이 분짜 맛집 분차타에 가보았다.

역시나 외국인 손님들이 많았고 구글 후기 보고 찾았는데 맛집답게 손님이 많았다.



이층 내부

1층엔 가득 차서 2층으로 안내받았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해서 좀 불편했는데 바닥에 뚫려 있는 좌석이라 편했다.



분짜와 분짜 소스 그리고 쌀국수

분짜와 스프링 롤, 쌀국수, 야채 등이 세트로 나온다.

달짝지근한 맛이나 맛있었다.

그리고 느끼함을 잡아주는 환타가 젤 맛났다. ㅎㅎ




분짜와 같이 곁들여 먹으라고 나오는 야채들

고수 등 이름 모를 야채와 같이 먹으면 맛난다.

국수를 분짜 소스에 말아서 고기와 야채와 곁들여 먹으니 색다른 맛이었다.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추천 코스 - 콩 카페 (CONG CAPHE), 소파카페(xofa cafe), 성요셉 성당, 호안끼엠 호수 투어

베트남 하노이 추천 여행 코스 - 맹인 마사지샵 미도리 스파(Midori SPA) 후기/ 예약, 가격, 전신 마사지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