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지/베트남

[베트남 하노이 여행] 숙소추천 오갤러리 마제스틱 호텔 앤 스파 (O'Gallery Majestic Hotel & Spa) 조식 & 수영장 후기

by 쏙앤필 2019. 8. 2.
반응형

베트남 하노이 여행 / 숙소 추천 오갤러리 마제스틱 호텔 앤 스파(O'Gallery Majestic Hotel & Spa) 조식 & 수영장 후기



베트남 하노이로 떠난 이번 여행에서 묶은 오갤러리 마제스틱 호텔 앤 스파(O'Gallery Majestic Hotel & Spa)

이 호텔을 선정한 이유는 평이 좋았고 호안끼엠 호수 근처라 접근성이 좋아서 선택하게 되었다.

도착하는 날 비가 엄청 많이 와서 고생했던 기억이 난다. 택시에서 내리자마자 비가 폭우처럼 쏟아져 호텔 직원이 재빠르게 우산과 가방을 들고 거의 물을 점프하다시피 뛰어올라 우리를 맞이해주었던 기억이 떠오른다. ㅎㅎ



오갤러리 마제스틱 호텔 앤 스파 로비 & 객실 내부




호텔 내부

깔끔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의 디자인이다. 오픈한지 얼마 안 됐다고 들었는데 새 건물의 느낌이 났다.

주변을 관광할 만한 지도와 식당 등을 설명해주며 밤에는 위험하니 돌아다니지 말라는 주의사항도 친절히 설명해 주었다. 호텔 이름 자체는 스파이지만 내부 수리로 인해 주변에 스파를 소개해 주며 할인이 된다고 했다.


혹시 급하게 환전이 필요하면 호텔에서도 환전을 해주니 참고하도록 하자.

베트남 환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베트남 하노이 여행 시 환전하는 방법/ 유의사항 - 마이뱅크 앱으로 비교 후 환전하기!





웰컴 드링크



이름 모를 과자? 들 처음 먹어보는 베트남 간식류인 듯, 맛이 좀 특이했다.






엘리베이터 입구



 

깔끔한 객실 내부

화이트 톤과 엔티크 한 느낌이 나는 내부로 깔끔하니 좋았다.



침대 바로 맞은편에 화장실이 있다.



침대 위에는 꽃잎으로 놓여있고 침대 위 인테리어는 베트남풍의 느낌이 난다.



침대 맞은편에 놓인 TV와 테이블

TV는 한 번도 안 켜 봤다. ㅎ

스탠드 옆에 작은 발코니가 있는데 시내 전경을 볼 수 있다.



비 오는 발코니 풍경

한참을 비가 오더니 저녁에나 그쳤다.



옷장

옷걸이, 가디건, 슬리퍼, 금고 등이 구비되어 있다.




미니바

무료로 제공되는 물 2병, 과자, 커피와 차, 커피포트 그리고 찻잔이 구비되어 있다.

다 먹으면 매일 채워준다.



냉장고 안에 있는 유료 드링크

맥주, 음료수 등은 유료다. 베트남은 워낙 물가가 저렴해서 호텔 안이라도 많이 나가지 않았지만 그래도 우리는 슈퍼에서 사 먹었다.



그리고 매일 제공되는 과일들

바나나, 라임, 복숭아가 있다. 두 개는 안 먹어 봐서 모르겠고 바나나는 한국에서 먹는 것보다 훨씬 달고 맛났다.



침대 바로 옆에 작은 테이블과 소파 위에 있다.



화장실 내부

수건이랑 드라이기, 기본적인 것들이 구비되어 있다.



기본 어메니티들



샤워부스

수압이 생각보다 약했고, 찬물이 안 나왔다..

계속 틀면 나오겠지 하고 기다렸지만 계속 안 나왔다. 



오갤러리 마제스틱 호텔 & 스파 조식 코너




오갤러리 마제스틱 조식 코너 

1층에서 한층 아래에 있다.



실내 내부

주로 외국인 손님들이 많았다.



수제햄버거

뷔페 외에 아라카르트 메뉴판이라고 주는데 원하는 음식을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준다.

그중 맛있어 보여 주문한 수제버거, 맛은 비주얼만큼은 아니었다. 그냥 먹을만한 정도다.



비주얼은 진짜 맛나보인다.ㅎㅎ



조식 메뉴 중 가장 맛있었던 팬케이크

너무 맛있어서 이틀 연속 시켜 먹었다.



베트남에서 빠질 수 없는 쌀국수 



생각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베트남 음식을 골고루 먹을 수 있었고 깔끔하게 잘 나왔다.

맛도 좋았다.



너무나 맛났던 롤



빵 코너



수프 코너


전체적으로 맛있었고 조식으로 한 끼 먹기 괜찮았다.



수영장 & 헬스장 




직접 이용하진 않았지만 눈으로만 본 수영장 뷰

생각보다 넓지는 않았다.




넓지는 않았지만 체력 단력실도 있었다.




전체적으로 편하게 잘 이용했던 오갤러리 마제스틱 호텔 & 스파 

직원들이 상당히 친절했고 마지막에 호텔을 평가하는 시간이 있었는데 솔직한 평을 남겼더니 불편한 점을 줘서 미안하시다며 체크아웃하는 날 공항까지 무료로 차편을 이용하게 해주셨다.

마지막까지 좋은 기억을 남겨준 베트남 여행의 호텔이었다.



그리고 마지막에 건준 선물 커피세트

이 또한 좋은 기억으로 남게 해주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베트남 여행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베트남 맛집 리스트를 포스팅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려요

~^^


이 글이 유익 하셨다면 공감 과 구독 버튼을 눌러 주세요.

감사합니다.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