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계 맛집/베트남

[베트남 하노이 여행] 노이바이 국제공항 쌀국수 맛집 - HAI CANG 레스토랑/가격, 메뉴

by 쏙앤필 2019. 8. 29.
반응형

[베트남 하노이 여행] 노이바이 국제공항 쌀국수 맛집 - HAI CANG 레스토랑 /가격, 메뉴




HAI CANG RESTAURANT


베트남 하노이 노이바이 공항에 도착에서 밥을 먹었던 Hai Cang 레스토랑, 

많은 식당가들 중에서 외관이 깔끔하고 손님들이 많아서 여기로 정했다.

확 트인 외관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쪽 벽면에 메뉴 종류와 가격이 적혀있다.

체크인하고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2층에 위치한 

하이캉? 레스토랑은 기대 이상으로 맛있고 깔끔해서 좋았다.


노이바이 국제공항 유심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클릭!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팁 - 유심 / 클룩(Klook) 어플, 노이바이 공항 수령/ 공항버스(86번) & 그랩(Grab) 택시 이용방법




확 트인 내부 공간이 좋았고 세계 각지에서 온 외국인 손님들도 많았다.

한 가지 놀랐던 점은 베트남은 식당에서 실내 금연 제도가 없는지

한 테이블에서 담배를 피우는 손님이 있는데 그것 빼곤 좋았다.



HAI CANG RESTAURANT 메뉴들


다양한 베트남 음식들이 있었고 가격도 다른 해외 공항에 비해 착했다.



메뉴판은 영어와 베트남어로 표시되어 있고 

가격도 57,000~98,000동으로 한국 돈 3,000~5,000원 대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베트남 소고기 쌀국수 / 가격 57,000동( 한국 돈 2,850원)


주문 전에 고수는 빼달라고 하면 빼준다.

처음 베트남에 도착해서 먹는 쌀국수라 그런지 무지 맛났다.

한국인 입맛에 너무나 딱 맞는 국물도 시원하고 엄청 깔끔한 맛이었다.



세븐업이랑 같이 ~ 

음료수도 맛있다.ㅎㅎ



Clay pot rice with mushroom and chicken / 가격 88,000동 ( 한국 돈 4,400원)


뚝배기 냄비에 야채와 버섯, 치킨이 있고 그 밑에 누룽지 밥이 있다.

생각 이상으로 맛있었고 밑에 깔린 누룽지 밥이 특이하면서 맛있었다.

한국인들이 정말 좋아할 만한 맛이었다.



국물도 같이 나왔는데 국물도 시원하니 맛났다.

누룽지와 같이 떠먹으면 든든하다.



Seafood fried rice/ 해산물 볶음밥 / 가격 98,000동(한국 돈 4,900원)


볶음밥도 고슬고슬한 밥이 너무 맛났다.



새우와 야채들이 어우러져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었다.

정말 다 맛있었다.



다른 메뉴들도 맛보고 싶었지만

도저히 배가 불러 이걸로 마무리했다.

베트남 하노이 여행을 간다면 노이바이 국제공항에 있는

HAI CANG 레스토랑을 추천한다.






베트남 하노이 맛집 관련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베트남 하노이 맛집 리스트 - 반미 25 / 피자 포피스/ 분짜타

베트남 자유여행/ 하노이 맛집 - 꽌안응온( Quan An Ngon) 추천 메뉴, 가격

베트남 하노이 자유여행 추천 코스 - 콩 카페 (CONG CAPHE), 소파 카페(xofa cafe), 성요셉 성당, 호안끼엠 호수 투어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