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Tip

[인터넷 환전 꿀팁2]카카오페이 달러 환전 환율우대 100%- 당일 환전

by 쏙앤필 2019. 7. 17.
반응형

[인터넷 환전 꿀팁2 ] 카카오페이 달러 환전 환율우대 100% - 당일 환전가능


 



카카오페이에서 환전 우대 100%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이번에는 카카오 페이 환전하는 법을 소개하고자 한다.

카카오페이 환전은 따로 어플을 깔 필요 없이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다 이용이 가능하다.

카카오톡에서 카카오 페이로 들어가면 환전 서비스 코너가 있다 거기서 환전이벤트 화면을 볼 수 있다. 별도로 통장을 개설하지 않고도 환전을 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하게 환율 우대 받고 사용하기에 괜찮은 것 같다. 

자 그럼 환전하기를 눌러 시작해 보자.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통화선택 후 금액을 입력하고 카카오페이머니로 송금하고 수령점을 선택하면 된다.

카카오페이환전의 장점이 나온다.

- 최대 100% 환율 우대 효과(1일 100만 원 한도)가 있다.

- 당일 환전, 당일 수령이 가능하다.

   24시간 언제든지 필요할 때 환전이 가능하다.

- 환전한 외화 보유가 가능하다.

  보유한 외화를 재환전 함으로써 환테크가 가능하다.(미화 합산 최대 1만 불)


확인사항이 나오고 꼼꼼히 살펴보자.

- 이벤트 안내


기간

 2019.07.01 ~ 2019.07.31까지이다.


대상

카카오페이를 통해 이벤트 기간 내에 환전을 신청하는 사람에 한한다.


참여방법

이벤트 기간내에 카카오페이에서 환전 신청 및 개인 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시 이벤트 1,2에 자동 참여가 된다.


내용

Event.1 최대 100% 환율우대 효과가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첫 환전 신청 시 1인 1회 적용되며, 주요 통화 (USD, JPY)에 해당된다.

USD / JPY : 90% 환율우대 + 10% 카카오페이 머니가 지급된다.


Event.2 매트튜브(파인애플라이언) 경품 증정(추첨 100명)을 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환전 시 자동 응모된다.


- 만 14세 이상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 1일 최대 환전 한도는 100만 원까지 가능하다.

  USD 기준 1일 누적 1만 불까지 보유 가능하다.

- 카카오페이 머니 송금 서비스를 통해 가상 계좌 결제가 가능하다.

- 환전신청은 24시간 가능하다.

-당일 환전, 당일 수령이 가능하다.



개인 정보 제3자 제공 동의에 클릭한다.


환전할 통화를 선택한다. 

90% 우대

일본 JPY , 미국 USD   


80% 우대

유럽 EUR 


40% 우대

호주 AUD, 캐나다 CAD, 스위스 CHF, 중국 CNY, 영국 GBP, 홍콩 HKD, 뉴질랜드 NZD, 싱가포르 SGD, 태국 THB 




환전할 통화를 선택하고 달러에 원하는 금액을 입력하면 원화로 얼마인지 계산되어 나온다.

결제 금액과 적용환율 얼마가 우대되었는지 한눈에 딱 나온다. 참고로 거래 완료된 환전은 취소가 불가능하다.

외화 수령은 본인만 가능하고 대리수령 불가이고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환전하기를 누른다.



환전하기를 누르면 환전 신청이 되었다고 뜬다.

130불 환전에 15만 원 조금 넘게 나왔다. 결제 금액과 가상 계좌가 나오면 그 계좌로 30분 이내로 돈을 입금 시 환전이 완료된다고 한다. 입금 후 환전 지갑에서 환전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언제든지 원화로 바꾸거나 외화 수령 신청을 통해서 원하는 날에 수령할 수 있다고 되어 있다.



가상 계좌로 송금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환전이 완료되어 환전 지갑에 보관했다고 나온다.

달러 금액과 결제금액, 적용환율이 나오고 90% 우대받고 얼마가 할인됐다고 자세히 나온다.

나머지 10%는 카카오페이 머니로 지급된다고 한다.

제일 밑에 지금 수령점 선택하기를 누르고 수령일과 수령점을 선택하면 모든 게 완료가 된다.

인천국제공항에서도 수령이 가능하고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원하는 장소를 선택해서 수령이 가능하다.

아주 간편하게 카카오페이를 통해서 환전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 적은 돈은 크게 차이가 없지만 큰돈은 조금 더 절약 할수 있을 것 같다. 


감사합니다.

by쏙앤필


[생활 Tip] - [환전 꿀팁] 인터넷 환전 싸게 하는 방법 - 토스 환율 100% 우대

[생활 Tip] - [여행 팁] 비행기 티켓 저렴하게 구하는 방법 - 항공권 구매 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