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Tip/금융

[환전 꿀팁] 인터넷 환전 싸게 하는 방법 - 토스 환율 100% 우대

by 쏙앤필 2019. 6. 23.
반응형

환전 꿀팁 인터넷 환전 싸게 하는 방법- 토스 환율 100% 우대




휴가철이 다가옴으로써 환전에 대한 고민도 많을 것인데 이번에는 저렴하게 환전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한다.

환전하는 방법은 주로 다음과 같은 방법들이 있다.


- 은행에서 환전하기

- 공항에서 환전하기

- 인터넷으로 환전하기

- 사설 환전소에서 환전하기


 이 중에서 동네 은행에서 환전하는 게 가장 편할 수 있지만  적지 않은 수수료가 붙고 은행마다 환율도 달라서 비교 측정이 안된다.

공항에서 환전하기는 아주 급한 경우 환전을 못했을 시 이용할 수 있지만 수수료가 아주 비싸다.

사설 환전소에서 환전하기도 수수료가 은행보다는  저렴한 편인데 근처에 사설 환전소가 있다면 괜찮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많이 불편하다. 그리고  사설 환전소에서는 위조지폐가 나올  가능성이 있어서 검증받은 곳에서 잘 알아 보고 해야 한다.

이 중에서 인터넷으로 환전하는 방법 중 토스 환전 100% 우대 대해 알려 드리고자 한다.

일단 토스 어플을 다운로드해서 토스를 이용한 첫 환전 시 100% 우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명심하도록 하자.


토스 환전으로 100% 환율 우대받기




토스 어플에 들어가면 맨 아래쪽에 화살표 방향에 전체를 누르면 밑에 환전이라는 화면이 보인다.



환전 수령 장소는 인천공항과 하나은행에서 가능한데 유의사항 을 꼼꼼히 읽어보고 확인 완료를 누른다. 환전 신청 이후에는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읽어보고 신청해야 한다.



토스 첫 환전시 100% 우대받을 수 있다. 외환은행 우대 80% + 토스 첫 환전 지원 20% 해서 백 프로 우대받을 수 있다.

환전하기를 누르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간다.



토스 환전은  총 12 개국( 일본, 중국, 홍콩, 태국, 싱가포르, 유로, 영국, 스위스,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의 통화로  환전이 가능하다. 

원하는 통화를 선택하고 금액을 입력하는데 단 여기서 한화 100만원 까지만 100프로 우대이다.

금액을 확인하고 원하는 계좌 지정해서 돈이 인출되면 환전 과정이 끝난다. 

수령 장소는 인천공항과 하나 은행 두 군데 선택이 가능하고 하나은행의 경우 미리 수령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생각보다 간단해서 토스 첫 환전 이용이라면 해외여행 갈 때 한번 이용해 볼 만하다.


우리 모두 100프로 우대받고 기분 좋게 외국여행 떠나요 ㅎㅎ

감사합니다~^^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