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대구 경북

대구 동인동 찜갈비 골목 맛집 낙영찜갈비

by 쏙앤필 2019. 6. 18.
반응형

 

대구 동인동 찜갈비 골목 맛집 낙영 찜갈비

대구 맛집 리스트 중 하나인 동인동 찜갈비 

대구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이다. 동인동 찜갈비 골목이 있을 정도로 유명하다.

여러 가게들 중에서 몇 번 방문한 낙영 찜갈비를 또 방문하게 되었다.

매콤한 게 당기거나 입맛이 없을 때 생각나는 집이다.

 

영업시간

open 오전 10:00

close 오후 10:00

 

 

대구 동인동 낙영 찜갈비는 vj특공대와 각종 tv 등 맛집으로 많이 소개되었다.

동인동 찜갈비 골목에 가면 찜갈비 집이 많은데 사람이 많고 가장 큰 곳으로 가게 된 곳이 낙영 찜갈비이다.

대구 동인동 낙영 찜갈비는 42년 전통의 역사가 오래된 곳인 만큼 믿음이 갔다.

본점과 후관 두 군데 있다.

 

낙영 찜갈비 주차장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된다.

 

낙영 찜갈비 메뉴판

메뉴는 찜갈비(호주산)가 메인이고 한우 찜갈비도 있다. 하지만 메인인 찜갈비를 먹었다. 

가격은 찜갈비는 180g에 18,000원이다. 한우 찜갈비는 28,000원이다.

찜갈비는 포장이 되고 마늘, 고춧가루, 쌀, 배추김치는 국내산만 사용한다고 적혀있다.

 

깔끔하게 나오는 기본 반찬들

셀프로 추가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백김치가 아삭하니 맛있었다.

 

드디어 나온 찜갈비 

동인동 찜갈비의 특색 있는 점은 맛도 맛이지만 찌그러진 양푼이에 담겨 있어 먼가 더 인상에 남았다.

다진 마늘이 듬뿍 들어간 찜갈비 이 양념이 이 집의 비법인 듯

찜갈비는 맵기 선택이 가능하다. 순한 맛, 보통맛, 매운맛 3단계가 있다.

상추쌈에 찜갈비에 양념을 듬뿍 묻혀서 싸 먹으면 정말 맛있다.

고기도 수입산이지만 부드러운 편이었다.

먹어보면 또 오게 되는 그런 맛이다.

 

양푼이 비빔밥

별로도 볶음밥을 팔지는 않고 공깃밥을 시켜서 비벼먹으면 된다.

찜갈비를 다 먹으면 공깃밥과 찜갈비 양념에 비벼먹으면 꿀맛이다.

양념이 많아서 짜울 수 있으니 좀 덜어 넣고 비볐다.

양푼이에 비벼서 두배로 더 맛있는 것 같다.

 

김무침을 가득 올린 찜갈비 비빔밥

다시 봐도 정말 군침 도는 비주얼이다.

 

 

 

너무나 맛있게 먹은 대구 동인동 찜갈비 맛집 낙영 찜갈비

대구에 여행 오면 꼭 한번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 입맛 없을 때 매콤한 게 당길 때 생각나는 곳이다.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