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대구 경북

가창 가볼만한곳, 대구근교 드라이브하기좋은곳, 대형카페 룰리커피

by 쏙앤필 2023. 4. 28.
반응형

가창 가볼만한곳, 대구근교 드라이브하기 좋은 곳, 대형카페 룰리커피 

룰리커피

 

룰리커피 메뉴판

가창에 아이스크림커피로 유명한 핫한 대형 카페 룰리커피를 방문해 보았다.

소문대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고 가게 규모도 엄청 컸다.

야외, 실내, 2층 테라스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었다.

실내 내부

깔끔한 인테리어에 확 트인 실내 내부가 인상적이었고 천장이 높아서 답답한 느낌이 없어 좋았다.

곳곳에 커피 원두와 다양한 굿즈들이 진열되어 있다.

원두커피 기계

신기한 구경할거리들이 많았다.

주문한 아이스크림커피

비주얼은 정말 압도적이다.

맛은 살짝 쓴맛이 느껴져 기대를 너무 많이 한 듯 ㅎ

더운 여름날에는 많이 찾을것 같다.

그리고 주문한 바게트 스프레드 세트

기대하지 않았던 바게트빵이 생각 외로 너무 맛있었다.

특히 이 치즈 소스에 발라 먹으면 진짜 맛난다.

견과류 크림치즈와 대파크림치즈

정말 집에 쟁여놓고 빵에 매일 발라 먹고 싶은 맛이다.

스프레드만 따로 판매하니 여러개 사도 좋을 듯

진짜 맛났던 머쉬룸수프

바게트빵에 찍어 먹어도 정말 맛난다.

아침에 간단히 식사로도 좋아 보였다.

사실 바게트빵에 머쉬룸수프가 너무 맛나서 상대적으로 아이스크림 커피가 손이 안 간 이유도 있는 듯했다.

너무 배가 불렀기 때문에 ㅎ

빵은 딱히 바게트 외엔 없었던 것 같아 살짝 아쉬웠다.

2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야외 테라스도 있어 날씨 좋은 날 밖에서 맑은 공기 마시며 앉아 있어도 좋을 것 같았다.

포토존으로도 유명한 녹색우체통과 빨간 벽돌

사진 찍기에도 좋고 가족, 연인들끼리 나들이하기 너무 좋은 가창 룰리커피

대형카페로 유명해 날씨 좋은 날 좋은 사람들과 나들이하기 좋은 곳이다.

가창근교에 가볼 만한 곳, 대구근교 드라이브 하기 좋은 뷰 좋은 룰리커피였다.

 

 

가창 핫한 카페 대새목장 / 대구 근교 카페

 

가창 핫한 카페 대새목장 / 대구 근교 카페

대세 목장 영업시간 매일 휴무 동절기 임시휴무 12/14~2/28 겨울에는 추워서 동절기 휴무라고 되어 있다. 오래간만에 블로그로 다시 돌아왔다.ㅎㅎ 그동안 일이 좀 있어서 한동안 못썼는데 다시 돌

soakandfeel.tistory.com

캠핑장 느낌이나는 닭숯불구이 맛집 가창 생수정 /대구근교 닭갈비 맛집

 

캠핑장 느낌이나는 닭숯불구이 맛집 가창 생수정 /대구근교 닭갈비 맛집

캠핑장 느낌이나는 닭숯불구이 맛집 가창 생수정 /대구근교 닭갈비 맛집 대구 근교에 드라이브 겸 가창에 닭숯불구이 전문점 생수정에 방문했다. 여기는 3번째 방문으로 야외에서 분위기 좋게

soakandfeel.tistory.com

[가창 카페] 오퐁드부아 대구 근교 드라이브

 

[가창 카페] 오퐁드부아 대구 근교 드라이브

au fond du bois Gachang, Daegu 대구 근교 드라이브하기 좋은 카페 대구에서 한 번씩 바람 쐬러 드라이브하러 가창에 자주 가곤 하는데 핫한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가보았다. 가창 골짜기에 위치한 카페

soakandfeel.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