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서울 경기

동대문 맛집 쉑쉑버거, 쉐이크쉑 두타점/ 메뉴, 가격

by 쏙앤필 2020. 2. 7.
반응형

동대문 맛집 쉑쉑버거, 쉐이크쉑 두타점/ 메뉴, 가격




서울 동대문 시장에 놀러 갔다가 

두산에 쉑쉑버거가 크게 있었다.

일본 도쿄에서 쉑쉑버거를 실패하고

동대문 쉑쉑버거는 엄청난 사람들로 붐볐다.

위치는 두산타워 쇼핑몰 1층에 있다.



서울 숙소관련 포스팅


설 연휴 호캉스 추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5성급 호텔 수영장 후기



쉐이크쉑 두타점 (SHAKE SHACK)


영업시간


10:30 - 23:00 (월~목, 일)

10:30 - 00:01 (금, 토)


주소


서울 중구 장창단로 275 두산타워 빌딩 1층(을지로 6가 18-12)




쉑쉑버거 실내 내부

맛집 답게 많은 사람들로 가득 찼다.

테이블도 많았고 자리가 오밀조밀 붙어있다.



1층만 쓰는데 넓은 구조다.

반대쪽 테이블에도 사람이 꽉 찼다.

야외 좌석도 있었지만 날씨가 너무 추워

다들 안에서 먹었다.



주문하는 곳

주방에서 많은 직원들이 버거를 만들고 있었다.



쉑쉑버거 메뉴판

벽면에 큰 메뉴판이 이렇게 있다.



메뉴 & 가격


쉑스택 12,400원

쉐이크 5,900원

쉑버거 6,900원

스모크쉑 8,900원

감자튀김 3,900원

치즈 프라이 4,900원


그 외 맥주, 와인, 음료수, 핫도그 등

메뉴의 종류가 많았다.



쉑버거와 감자튀김, 딸기 쉐이크, 콜라를 주문했다.

소스 등 일회용품 들은 셀프로 가져오면 된다.

정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다.



쉑버거

비프 패티와 큼직한 토마토, 양상추와 

치즈가 들어간 치즈 버거이다.

치즈가 듬뿍 녹아있고 소스와 패티의 육즙이

싱싱한 야채와 한입 베어 먹으니 너무 맛있다.



야채가 듬뿍 들어서 좋았고

야채들이 싱싱하다.

고기 씹는 식감이 좋고 번도 부드럽다.

도쿄에서 먹은 쉑쉑버거 보다 

서울이 훨씬 맛있었다.



토마토도 엄청크다.ㅎㅎ



그리고 바삭 튀겨진 프렌치프라이

감자튀김도 바로 튀겨서 고소하다.



딸기 쉐이크

쉑쉑버거 인기 음료

달콤하니 맛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었던 쉑쉑버거 

짜지도 않고 깔끔해서 좋았다.

동대문 쉑쉑 버거 두타점에서

한 끼 깔끔하게 잘 먹었다.



서울 맛집 관련 포스팅


강남역 회전초밥 맛집 갓덴스시 /일식전문점 /서울 맛집

서울 3대 뷔페 조선웨스틴호텔 아리아 주말 디너 가격 할인 팁 / 명동 맛집

서울 왕십리 제일곱창 소곱창 맛집/ 테이블링 어플 추천!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