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지/서울 경기

설 연휴 호캉스 추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5성급 호텔 수영장 후기

by 쏙앤필 2020. 1. 29.
반응형

설 연휴 호캉스 추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5성급 호텔 수영장 후기




설 연휴 동안 서울 여행 겸 다녀온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에 호캉스로 1박 하고 왔다.

서울 시청과 명동 시내 거리 근처에 있어서

외국인들도 많이 머무르는 것 같다.

화려한 외관으로 눈길을 끌었다.


종로 소공동에 위치해 있어 명동 거리를 볼 수 있다.

명동 롯데백화점과  서울시청에도 가까워 

관광객들이 숙소로 많이 이용한다.

전체적으로 오래되어서 낡은 면은 있지만 

클래식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주소


서울 중구 소공로 106 (소공동 87-1)




입구에 들어서면 골드빛 컬러의 

화려한 외관이 인상적이었다.

5성급 호텔답게 직원들도 친절했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호텔로 럭셔리한 느낌이 났다.

설 연휴에 많은 사람들이 호캉스를 즐기러

왔는지 웨이팅이 길었다.



객실 내부

전체적으로 따듯한 느낌의 조명과

포근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었다.

은은한 조명이 고급스러움을 더해 준다.

창밖은 명동 거리와 건물들이 보인다.



푹신한 소파 와 테이블



창밖으로 높은 빌딩들이 보인다.




포근한 느낌의 침대

조명 색깔이랑 침대 벽에 있는 

오렌지 컬러와 잘 어울린다.

침대 옆에 있는 소파도 포근하다.



침대는 폭신하고 아늑해서 꿀잠 잘 수 있다.

매트릭스는 약간 하드한 편이라서

개인적으로 좋았다.


알 수 없는 그림이 벽에 걸려있고

은은한 조명이 전체 방 분위기와 잘 어울린다.

침대 옆 테이블 위에 전화 와 스탠드가 있고

벽 쪽에 콘센트가 있다.



침대 맞은편에 TV가 있고 커피포트가 있다.

그리고 선반 아래 냉장고와 미니바가 있다.



위 칸에는 치즈육포, 프링글스 등 과자류가 있고

아래 칸에는 커피포트와 차 종류가 있다.



냉장고 안에는 다양한 종류의 음료수와 술이 있다.

무료 생수 2병 외에는 다 유료이다.



무료로 제공되는 것은 생수 2병과 캡슐 2개이다.

또 2병은 체크인할 때 기다리면서 받았다.

커피 메이커로 캡슐을 넣어 커피를 내려 먹을 수 있다.



옷장 안에 가운이랑 옷걸이, 실내화,

다리미와 다리미판 등이 있다.



여분의 옷걸이와 금고



생각보다 넓은 화장실

대리석으로 되어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이 든다.



넉넉한 수건과 기본 어메니티들이 있다.

다른 호텔과는 달리 칫솔과 치약이 있어서 좋았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다.



욕조

투명 유리로 물 튀김을 막아 준다.




웨스틴조선호텔 실내 수영장



운영시간


6 am - 10 pm 


(브레이크타임 있음)


매월 첫번째 월요일 휴관


위치


서울 웨스턴조선호텔 3층




실내 수영장 내부

생각 이상으로 실내 수영장이 좋았다.

은은한 조명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수영 전용 레인이 있고

수영모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수영모는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니 걱정 안 해도 된다.

수영 시에는 메이크업은 다 지우고 들어가야한다.



수질관리가 잘 돼서 물도 깨끗해 보였다.

전체적으로 실내 온도가 훈훈해서 

겨울에도 춥지 않게 수영할 수 있었다.

추우면 바로 자쿠지 안으로 들어가면 된다.



유료로 이용 가능한 카라반



사용료가 비싼 편이어서 다들 썬 베드에 자리 잡고 있다.



추울 때 이용하는 자쿠지가 2개나 있다.

수영장 내부가 전체적으로 훈훈해서

자쿠지 안에 있으면 더웠다.

뜨거워서 피로 풀기 딱 좋았다.



썬 베드에 누워 한숨 자도 좋다.

썬 베드는 무료다.



웨스틴 조선 실내 수영장은 

 1박당 1회로 이용 가능했다.

사우나는 40,000원에 이용 가능했고

피트니스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라커룸이 좁은 관계로 객실에서 수영복을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이동하는 편이 편하다.



야경도 멋지다.

명동거리 전체가 한눈에 보인다.

서울시청과 명동 롯데백화점과의 근접성도 좋고

밤에 명동 거리를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했다.

호캉스 하기 딱 좋은 웨스틴조선 호텔 

만족스러운 호캉스 였다.


다음 포스팅 때는 웨스틴조선에 있는 

서울 3대 뷔페 중 하나인

아리아 뷔페 후기 포스팅 예정!



호캉스 관련 포스팅~


[부산여행] 서면 롯데호텔 호캉스 / 수영장 , 사우나 후기

[부산여행]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객실과 조식 및 씨메르 온천 후기

[경주 여행] 보문 단지 내 힐튼호텔 레지덴셜 스위트룸 호캉스 즐기기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