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대구 경북

현지 요리사가 직접 하는 인도정통 카레맛집 뉴살라딘 대구동성로 인도음식전문점

by 쏙앤필 2020. 5. 25.
반응형

현지 요리사가 직접 하는 인도정통 카레맛집 뉴살라딘 대구동성로 인도음식전문점 




한 번씩 색다른 음식이 생각날 때 인도요리가 먹고 싶어 찾아간 

인도인이 직접 운영하는 인도요리 전문점 뉴살라딘에 가보았다. 

현지 요리사가 직접 요리 한다는 데 그 맛이 궁금했다.

대구 동성로에 있고 지하 1층에 있다.




뉴살라딘 동성로점 /인도음식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3길 67 지하 1층(공평동 57-6)

중앙로역 2번 출구에서 494m


전화번호 : 053-424-9259


주차는 시내라서 공영주차장에 대놓고 걸어와야 한다.



지하에 있는 식당

실내로 들어서면 인도 정통 의상이 진열되어 있어 

인도 느낌이 물씬 나는 분위기다.

지하이지만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었다.



프런트 안쪽에 주방이 있고 

인도 요리사가 직접 요리하신다.



전체적으로 인도풍의 분위기로 꾸며져 있다.



메뉴 & 가격


탄두리커플세트 30,000원

커플세트 - 사모사 28,000원

버터치킨커리 10,000원


인원수별 세트메뉴도 있고 에피타이저 사이드 디쉬랑

메인요리로 다양한 종류의 카레들이 있다.

그 외 바베큐 랑 밥 종류도 있었다.


런치세트도 있어 저렴하게 이용하기 좋아 보였다.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에 뭘 시켜야 할지 모를 땐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를 추천한다.



1인 세트 살라딘 탈리 세트 12,000원

커리 2개( 치킨, 야채) + 밥 + 난 + 탄두리치킨


요렇게 1인 세트 2개를 주문했다.

직원분이 한국어도 할 줄 아셔서 

의사소통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



가격대비 괜찮은 구성

카레도 2종류를 맛볼 수 있고 난과 

탄두리치킨까지 있어 골고루 맛보기에 좋았다.

밥도 한국 쌀로 만들어서 카레에 비벼 먹으면 

든든하고 맛있다.



탄두리치킨은 빨간 소스와 같이 나오는데 

찍어 먹으면 묘한 맛이 나는 게 맛있었다.

기존의 치킨과는 다른 새로운 맛?



처음에 비주얼로만 봤을 땐 양이 적게 느껴졌는데 

먹다 보면 은근 배부르다.

난을 커리 소스에 듬뿍 찍어 먹는 바람에 

난을 남겼지만 정말 맛있었다.



생각보다 맛났던 탄두리 치킨

치킨이 쫄깃하고 부드러웠다.

빨간 소스도 처음 먹어 보는 맛인데 

인도 정통 소스인 듯 하다.



야채 카레

정통 인도 집이라고 해서 향신료가 강할 줄 알았는데 

한국식 입맛이 맞춰줘서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카레다.



큼직한 치킨이 들어간 치킨 카레

치킨카레 또한 자극적이지 않아 맛있었다.

난을 커리소스에 듬뿍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다.

쫄깃해서 더 맛있었던 난~



새콤달콤한 야채 샐러드



쫀득하고 부드러운 난~

카레를 밥에 비벼 먹으랴 난에 찍어 먹으랴 

정신없이 먹었다.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던 

동성로 인도 음식 맛집 뉴살라딘이었다.

가성비 대비 아주 좋았고 현지인이 요리하지만 

한국인 입맛에 맞게 요리해 거부감도 없어서

맛있고 배부르게 다 클리어했다!

한 번씩 색다른 음식이 생각날 때 

가보면 좋은 인도정통카레 맛집으로 추천!



관련 포스팅


대구 동성로 연어초밥 맛집 도마 29

40년 전통 김밥 맛집 대구 동성로 미진분식 본점 김밥 쫄면 후기

동성로 초밥 맛집 연어가 맛있는 집 '화담' / 대구 스시 추천!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