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대구 경북

동성로 초밥 맛집 연어가 맛있는 집 '화담' / 대구 스시 추천!

by 쏙앤필 2020. 5. 6.
반응형

동성로 초밥 맛집 연어가 맛있는 집 '화담' / 대구 스시 추천!





대구 동성로 스시 추천!


대구 동성로에 가성비 좋은 초밥 맛집이 꽤 있는데 

지나가다 웨이팅이 있어 눈길을 끌었던 화담에 가보았다.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웨이팅은 없었지만 

그래도 손님들이 끊이질 않았다.





화담/ 일식당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TEL : 053-254-0920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3길 75(공평동 16-17)

중앙로역 2번 출구에서 455m


주차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 가능



아담한 실내 내부

테이블이 몇 개 없고 실내는 아주 작았다.



혼밥 하기에도 좋아 보이는 벽면 테이블



메뉴판


모듬 초밥은 소, 중, 대 이렇게 선택할 수 있고

추가로 원하는 초밥을 주문할 수 있다.

기본 초밥에 미니우동이 같이 나오고 

연인세트는 초밥 20P에 미니우동, 연어 샐러드까지

2명이서 먹기에 좋아 보였다.



포장 메뉴

모듬, 광어, 연어, 새우 초밥 등등 

우동 국물도 같이 포장된다고 한다.

추가스시는 12피스부터 포장 가능하다.



기본 세팅

위생적으로 1회용 젓가락과 스푼이 나온다.

와사비와 함께



주문한 연인세트 28,000원

모듬 초밥 20p+미니 우동2+새우튀김2p+연어 샐러드 

2명이서 먹기에 괜찮은 세트인 것 같다.



연어, 광어, 새우, 유부, 크래미, 도미, 소고기 초밥 등 

모듬으로 나오는데 다양해서 좋았다.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다.

하나하나 다 맛있었다.



생각보다 싱싱하고 맛있었던 초밥들

살도 두툼해서 씹는 식감도 좋다.

밥의 양도 적당해서 먹기 딱 좋았다.



정말 푸짐했던 연어 샐러드 강추!

싱싱하고 연어도 정말 많이 들어가 있다.

양파도 가득 들어가 있고 드레싱도 고소하니 맛났다.

연어 맛집으로  유명하다던데 역시나 

연어의 퀄리티가 남달랐다.

연어가 정말 두툼하고 부드럽다.



초밥에 빠질 수 없는 미니 우동

미니 우동치고 양도 많았다.

우동은 스시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난다.



바삭한 새우튀김

튀김은 식기 전에 바로 먹어야 맛있다.

바로 튀겨서 나오는 것 같았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생각보다 푸짐했던 

연인초밥세트

가성비 꽤 꽨찮은 구성인듯하다.

다 먹고 나면 든든한 느낌

배달이며 포장도 많이 하는 듯했다.


초밥도 맛나지만 연어 샐러드가 기대 이상으로 맛났던 집

동성로 가성비 좋은 스시 맛집 화담 추천한다!

한 끼 깔끔하게 해결하기 괜찮은 곳이다.



관련 포스팅


대구 반월당 초밥 맛집 현대백화점 근처 스시준

대구 동성로 연어초밥 맛집 도마 29

삼성동 회전초밥 맛집 '스시히로바' 본점/ 강남 삼성중앙역 맛집

강남역 회전초밥 맛집 갓덴스시 /일식전문점 /서울 맛집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