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지/서울 경기

여의도 한강 공원 나들이- 한강 라면, 치킨 , 텐트존

by 쏙앤필 2019. 5. 19.
반응형

 

여의도 한강공원 나들이- 한강에서 라면 치킨 먹기 그리고 텐트존

서울에 여행 가면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은 바로 한강

태어나서 처음으로 가봤는데 특히 한강 라면을 꼭 먹어보고 싶었기에

날씨도 무지 덥고 사람도 엄청 많았지만 신귀한 풍경, 볼거리 먹거리들이 많아 흥미 로왔다.

특히 텐트를 대여해서 공원 여기저기에 자리를 잡고 거기서 배달 음식을 시켜 먹는 풍경이 신기했다. 심지어 배달 존이라는 곳도 따로 있었다. 한강공원 뒤로 롯데월드타워도 보인다. 

 

여의도 한강공원 텐트존

여의도 한강공원은 텐트를 대여하는 곳이 있어서 이렇게 텐트를 처서 배달음식을 시켜 먹거나

편의점에서 라면, 김밥 치킨 등을 시켜서 먹는다.

좋은 자리는 다 만석일 정도로 자리가 없다.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은 날씨

피크닉 온 기분으로 서울에서 나들이하기에 좋아 보인다.

 

텐트 허용구간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대여한 텐트는 허용 가능한 구간에 설치해야 한다.

그렇지 않을 시 벌금이 부과되니 반드시 확인하고 설치할 것

 

여의도 한강 라면 자판기

사실 한강에 온 이유가 이 자판기 라면을 먹기 위해서 왔다.ㅎㅎ

한강에서 자판기 라면이 꼭 먹고 싶어서 땡볕 더위에도 줄을 서서 먹었다.

라면을 뜯어서 종이박스에 넣고 버튼을 누르면 알아서 다해준다.

조리시간과 물의 양이 정확해서 아마 실패가 없는 듯

신기방기 ㅎㅎ

 

완성된 라면 ㅎㅎ

우리는 텐트는 대여하지 않아서 편의점에 위에 있는 bhc 치킨 가게에서 라면을 들고 가서 치킨이랑 시켜먹었다.

사진을 좀 못 찍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다. 또 와서 먹고 싶을 정도로 ,,

짤까 봐 물을 좀 더 부었는데도 맛났다.

 

양념 반 후라이드 반~

한강을 바라보며 먹는 치킨도 너무 맛났다. 바삭하게 구워져서 아주 맛있음

 

너무나 바삭했던 후라이드 날개~

요기는 부위별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다. 우리는 날개로만  다 주문했다.

bhc 너무 맛나는구나

 

여의도 한강공원 자전거 도로

여의도 한강공원은 자전거도 대여 가능하다. 날씨가 좋아서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다.

 

날씨가 너무 좋구나~

가족 연인 친구들과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너무나 좋은 여의도 한강 공원인 것 같다.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인증숏~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