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지/강원도

강원도 정선여행/하이원 숙소- 라마다호텔 추천/하이원 리조트 스키장 리프트권

by 쏙앤필 2020. 1. 10.
반응형

강원도 정선여행/하이원 숙소- 라마다호텔 추천/하이원 리조트 스키장 리프트권




강원도 정선 여행으로 하이원 리조트 스키장을 방문했다.

하이원 리조트에서 스키 타며 놀고 

숙박은 스키장과 가까운 (5~10분 거리에 있는)

정선에 위치한 라마다 앙코르 호텔에 묵게 되었다.

지은지 얼마 되지 않아 전체적으로 깔끔했고

스키장과의 근접성도 좋았다.

강원랜드와 워터파크도 근처에 있어서

즐길 거리가 많아서 괜찮았다.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11시


주소


강원도 정선군 사북면 사북리 354-32


주차


주차는 건물 밖 1층과 지하주차에 가능하다.




라마다호텔 객실 내부

전체적으로 은은한 조명에 

따듯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깔끔하고 조용해서 좋았다.

단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살짝 좁다는 점이다. 

커튼을 치면 강원도 정선의 

겨울 풍경을 제대로 볼 수 있다.



침대는 푹신해서 꿀잠 자기 딱 좋았다.

은은한 조명이 포근한 느낌을 준다.



커튼을 가리면 더 따듯한 느낌이 난다.

강원도 정선의 바깥 날씨가 엄청 추워서 

더 포근하게 느껴졌다.



침대 옆에는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

화장대처럼 쓰면 편했다.





침대 맞은편에 벽걸이 TV가 있다.



화장실은 비대는 없고 깔끔한 편이다.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구비되어 있다.

단 치약과 칫솔은 제공되지 않는다.



샤워부스

욕조는 없지만 불편한 건 없었다.



심플한 미니바

미니 냉장고와 커피포트, 찻잔과 차가 있다.

곳곳에 수건은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다.

하이원 리조트에서 위치도 가깝고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좋았다.

호텔 건물 내에 편의점이 있어

출출할 때 이용하기에도 편리했다.



강원도 숙소 관련 포스팅


[강원도 여행] 홍천 힐앤데일 펜션/ 비발디 오션월드에서 10분 거리




스키 장비 렌털숍, 리프트권 구매


라마다 호텔 건물 옆에 스키 렌털숍이 있는데 

하이원 스키장에서 사용 가능한

 리프트권을 구매할 수 있다.

스키복과 스키 장비 ,리프트권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종류는 그렇게 많진 않았지만

다른 곳보다 옷이 깨끗해서 좋았고 

리프트권도 인터넷 가격보다 더 저렴했다.

스키복은 상의 하의 각각 1만 원이다.

하이원 스키장 리프트권은 반일권을 끊었는데

오전, 오후,야간권이 있다.


하이원 리조트 스키장 내에서 대여하면 비싸니

미리 구매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하이원 리조트 스키장



운영시간


09:00 - 22:00 매일


주소


강원 정선군 고한읍 고한리 산 1-242




강원도라 확실히 날씨가 추웠지만 

스키를 타는 내내 추운 줄 몰랐다.

오히려 땀이 날 정도였으니 

추운 건 걱정 안해도 될 듯하다.

하지만 따뜻하게 챙겨 입고 타길!



스키 타기에 딱 좋은 날씨였는데

갑자기 하늘에서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

눈이 펑펑 내리기 시작하는데

이렇게 많은 눈을 맞으며 스키를 타는건

정말 행운이었다.



스키를 못 타는 관계로 

초급자 코스를 탔는데도 겨우 내려왔다.

반일 야간권을 구매해서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눈을 맞으며 스키를 타니

기분이 한층 더 업됬고 재밌었다.



동영상으로 눈내리는 장면을 담아 놓았다.

그날 눈맞으며 스키를 탔던

설렜던 기분이 다시 떠오른다.

몸은 힘들었지만 잼있게 잘놀다 왔다.

야간에 눈까지 내리니 분위기 있고 

낭만적인 강원도 여행이었다.


강원도  여행 맛집 관련 포스팅


[속초여행]중앙시장 맛집-88생선구이/주차팁/강원도 맛집

[강원도 속초 맛집] 봉포 머구리 - 물회, 오징어순대 추천

강원도 가볼만한곳 , 속초카페- 바다정원 베이커리 카페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