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강원도

강원도 가볼만한곳 , 속초카페- 바다정원 베이커리 카페

by 쏙앤필 2020. 1. 8.
반응형

강원도 가볼만한곳, 속초카페 - 바다정원 베이커리 카페




강원도 가볼만한곳을 검색해 보다가 

베이커리 카페로 알려진

속초에 바다정원 카페에 가보았다.

후기도 엄청 많았고 

속초 바다도 볼 수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다.

5층 높이의 건물과 

베이커리, 레스토랑, 펍을 같이 운영한다.


영업시간


10:00 - 22:00 베이커리 카페

10:00 - 20:00 레스토랑(마지막 주문기준)


주소


강원 고성군 토성면 버리깨길 23 바다정원(지번: 용촌리 75-36)


주차 가능


생생정보 TV 115회 방영




엄청난 규모의 주차장

마치 중고차 판매하는 곳 같다.ㅎㅎ

처음에 도착했을 때 엄청난 규모의 카페와 

많은 사람들로 놀랐다.



카페 실내 내부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부터 고르고 

차를 주문하면 된다.

근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빵도 별로 안 남았고

주문하는 줄도 길었다.



빵의 종류는 몇 개 없었다.

이미 다 소진된듯했다.



주문을 하고 안쪽 테이블로 와서 기다리면 된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심플했고

규모가 엄청 컸다.

전체적으로 크고 넓은 이미지이다.



배가 불러서 빵 몇 조각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빵은 맛있었다.

아메리카노는 원샷으로 주문했다.





이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식당도 같이 운영하는듯했다.

스테이크와 파스타 등을 파는 것 같다.



엘리베이터에서 바라본 바다정원 옥상

이렇게 엘리베이터를 타고 야외정원으로 갈수 있다.



확 트인 야외정원

바다가 보이고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다.

너무 추워서 뷰가 눈에 잘 안들어왔다.ㅎㅎ



이렇게 의자에 앉아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하지만 매서운 바람으로 인해 잠깐 앉았다가 일어나게 된다.



파도도 엄청나게 친다.

많은 후기에 비해 살짝 실망을 했지만

확 트인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날씨 좋은 날에 바다 전망을 즐기기엔 좋을 것 같다.



속초 맛집 관련 포스팅


[속초여행]중앙시장 맛집-88생선구이/주차팁/강원도 맛집

[강원도 속초 맛집] 봉포 머구리 - 물회, 오징어순대 추천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