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Tip/금융

[앱테크]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하고 2만원받기

by 쏙앤필 2019. 5. 6.
반응형

카카오 뱅크 주식계좌 개설하고 2만 원 받기

평소 송금 이체 수수료가 안 드는 카카오 뱅크를 잘 이용하는 편인데 카카오 뱅크에서는 한 번씩 꽤 괜찮은  이벤트를 하는데 이번에는 주식계좌를 개설하면 2만 원을 주는 이벤트에 참여를 해보았다.

2만 원이면 꽤 쏠쏠하다.

주식계좌를 발급하기 전 우선 카카오 뱅크가 없으신 분들은 카카오 뱅크 계좌를 먼저 개설하시길 바란다.

주식계좌 발급하는데 필요한 준비물은 민증 하나만 있어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으니 얼른 개설해보자.

 

 

 

 카카오 뱅크 전체 메뉴에 들어가면 NEW라고 떠있는 증권사 주식계좌를 클릭한다.

 

 

이런 창이 뜨면 자세히 보기를 누른다.

 

 

주식계좌 개설하기를 눌러 절차에 따라 개설하면 된다. 자세한 절차는 생략하고 주식 계좌 개설 후 혜택을 알려드리고자 한다.

카카오 뱅크 주식계좌 개설 혜택

 

 

기간은 5월 말까지이니 얼른 서두르시길~

대상은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 최초 개설 고객에 한하니 꼭 명심하시길 

단 축하금 지급은 한국투자증권 사정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한다.

계설 후 2만 원 중 1만 원은 카카오 뱅크 계좌로 그리고 나머지 1만 원은 증권 주식계좌로 지급이 된다.

 

 

매월 주식거래 혜택도 있는데 5천 원이 지급된다. 

이것 또한 5월 말까지 한국투자증권 주식계좌 최초 개설 고객에 해당한다.

지급은 개설 월 기준으로 1년간 지급된다고 하니 주식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듯하다.

 

 

국내 주식거래 수수료 평생 무료

주식을 하시는 분들은 금액이 크면 수수료도 은근 많이 나가는 것을 느낄 것이다.

평생 무료라니 아주 괜찮다.

단 유관기관 제비용은 제외라고 한다.

 

평소 카카오 뱅크를 잘 이용하는 1인으로서 한 번씩 올라오는 이벤트를 잘 이용하는 편인데

꽤 괜찮은 것들이 많다.

 

다음에도 괜찮은 이벤트가 나오면 바로바로 업로드할 예정이니 많은 방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by쏙앤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