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Tip/제품리뷰

버거킹 신메뉴 상어가족 새우버거 아빠상어 패티가 2개씩이나!

by 쏙앤필 2020. 4. 8.
반응형

버거킹 신메뉴 상어가족 새우버거 아빠상어 패티가 2개씩이나!




평소 새우버거를 좋아해

버거킹에서 신메뉴 상어가족 새우버거 

3종이 나왔다고 해서 먹어 보았다.

3종 중에서 제일 큰 아빠상어 버거를 먹어 보았다.


가족 단위 컨셉으로 나온 

아빠 상어, 엄마 상어 아기 상어 새우버거

상어가족이 잡은 싱싱한 새우가 가득 들어간 

새우버거 이다.



상어가족 새우가족 단품 기준 가격은


탱글한 새우가 가득한

아기상어새우버거 

4,000원


할리피노료 매콤한 

엄마상어새우버거 

5,000원


불맛 가득 나는 비프와의 조합

아빠상어새우버거 

5,900원



아빠상어세트를 주문했다.

세트 가격은 6,900원

생각보다 크지 않았던 사이즈



불맛 나는 비프 패티와 통새우가 들어간 새우버거

요렇게 버거포장지 위에 아빠상어가 체크가 되어 있다.



패티가 무려 2개씩이나!

불맛 나는 비프 패티와 통새우가 들어간 새우버거


아빠상어새우버거에는 

통새우 패티와 소고기 패티가 

두 개씩이나 들어있어 

새로운 두 조합의 패티를 맛 볼 수 있다.

통새우 패티는 상당히 두툼해서 

씹는 식감이 좋았다.



통새우가 딱!

정말 두툼한 새우패티

통으로 들어 있어 씹는 식감이 아주 좋다.



새우패티가 번 두께랑 거의 맞먹는다.

아기상어, 엄마상어 버거에도 

요 통새우는 다 들어가 있다고 한다.



탱글탱글한 아빠새우버거

새우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씹는 식감이 좋았고

불맛 나는 소고기 패티까지 함께 맛볼 수 있어서

신선한 두조합의 맛을 느껴볼 수 있어서 좋았다.


크기는 살짝 작은 것 같아 아쉽지만

통새우의 두툼한 패티 크기로 만족하는 

버거킹 신메뉴 아빠상어새우버거 후기였다.


by쏙앤필















반응형

댓글